Lacuna(라쿠나), 새 디지털 싱글 'bow-wow' 발매…파워풀한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acuna(라쿠나)가 새 디지털 싱글 'bow-wow'를 발매했다.
엠피엠지 뮤직은 지난 12일, Lacuna (라쿠나)가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bow-wow'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한편, Lacuna (라쿠나)의 새 싱글 'bow-wow'는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Lacuna(라쿠나)가 새 디지털 싱글 'bow-wow'를 발매했다.
엠피엠지 뮤직은 지난 12일, Lacuna (라쿠나)가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bow-wow'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9월 싱글 'John' 발매 이후 6개월 만의 작품이다.
이번 싱글은 서정적이고 몽환적인 가사와 사운드가 중심이었던 기존의 디스코그래피와 달리, 화려하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내세운 음악적 확장에 대한 시도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Lacuna (라쿠나) 멤버들은 본 발매를 앞둔 지난 3월 9일 성수동 연무장길에 위치한 편집샵에서 깜짝 게릴라 라이브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 자리에서 멤버들은 신곡 'bow-wow'를 선공개했으며, 게릴라 라이브 관람객들에게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Lacuna (라쿠나) 멤버들은 "사운드적으로나 장르적으로 경계에 대한 확장을 갈망해왔는데 'bow-wow'를 통해 그러한 확장에 한 발 나아간 것 같아 뿌듯하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엠피엠지 뮤직은 "이번 'bow-wow' 발매가 Lacuna (라쿠나)가 가진 음악성을 확장하는 출발점이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게릴라 라이브와 같이 Lacuna (라쿠나)의 음악적, 장르적 확장성을 보여줄 수 있는 행보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acuna (라쿠나)의 새 싱글 'bow-wow'는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엠피엠지 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레스텔라 강형호, 품절남 된다…"장거리 연애 끝에 결혼"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이효리, ♥이상순 얼마나 좋으면…"결혼해 보니 너무 좋아" [엑's 이슈]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정동원, 눈물나는 가정사 "父, 여친 명의로 카페 개관"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