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과거 탁재훈과 소개팅 "모두에게 친절한 남자 NO" (돌싱포맨)[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은혜가 과거 탁재훈과 소개팅한 일화를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박은혜, 미나, 박군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탁재훈은 "내가 솔로일 때 친구가 은혜를 소개해 줬다. 벌써 25년 전 얘기다. 그때 나는 쑥맥이었다"며 박은혜와 소개팅한 일화를 공개했다.
박은혜는 "그래서 그날 탁재훈 오빠는 굉장히 과묵하고 조용한 이미지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박은혜가 과거 탁재훈과 소개팅한 일화를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박은혜, 미나, 박군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김준호는 8살 연상의 아내 한영과 결혼한 박군에게 "어떻게 플러팅한 거냐"고 물었다.
박군은 "한영 누나와 박은혜 누나와 같은 프로그램을 했다. 평소에 너무 잘 챙겨 줬고, 내가 원하던 이상형이었다. 얼굴도 예쁘고, 돈도 잘 벌고, 잘 챙겨 주고, 키도 크다"고 밝혔다.
이어 "중요한 건 내가 팬이었다. 전세계에 없는 사람이다. 그래서 전화로 '저 누나 좋아해요'라고 얘기했다"고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상민은 "결혼 3년 차 박군은 스킨십이 많은 류필립-미나 부부가 부럽다던데, 무슨 일 있냐"고 물었다.
박군은 "아내가 스킨십을 부담스러워한다. 내가 애교도 많고 표현을 많이 하는데, 너무 들이대서 아내가 부담을 느끼는 것 같다"고 고백했다.
이어 "잘 때도 내가 조금만 뒤척이면 예민해서 다 안다"고 토로했다.
탁재훈은 "혼자 오래 있다 보면 둘이 사는 거에 익숙해지기 힘들다"고 두둔했다.
이상민은 "미나 씨는 남편이 자주 스킨십을 하는데 약간 쇼윈도 스킨십은 아니냐"고 물었다.
그러자 미나는 "나도 남편도 스킨십을 좋아해서 안에서나 밖에서나 뽀뽀하고 안아 주는데, 요즘 들어서 유튜브 구독자가 늘다 보니 남편이 보여 주기식 스킨십을 하는 것 같다"고 폭로했다.
탁재훈은 "내가 솔로일 때 친구가 은혜를 소개해 줬다. 벌써 25년 전 얘기다. 그때 나는 쑥맥이었다"며 박은혜와 소개팅한 일화를 공개했다.
이어 "그때 은혜가 나왔는데 너무 예뻤다. 그래서 내가 아무 말도 못 했다. 은혜가 왕조현이랑 닮았잖냐"고 회상했다.
박은혜는 "그래서 그날 탁재훈 오빠는 굉장히 과묵하고 조용한 이미지였다"고 말했다.
김준호는 박은혜에게 "탁재훈의 단점은 뭐냐"고 물었다. 이에 박은혜는 "너무 모두에게 친절한 남자는 결혼하면 안 된다"고 지적했다.
그러자 탁재훈은 "이건 플러팅 아니냐. 본인에게만 친절해 달라는 어필 아니냐"고 주장했다.
박은혜는 "이런 것도 단점인 것 같다. 오해하는 것"이라고 단호하게 대답했다.
탁재훈이 "어렸을 때 말 걸었어야 하는데"라고 말하자, 박은혜는 "이런 것도 단점"이라며 끊임없이 팩트 폭력을 날려 웃음을 안겼다.
사진=SBS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정동원, 눈물나는 가정사 "父, 여친 명의로 카페 개관" [엑's 이슈]
- 이효리, ♥이상순 얼마나 좋으면…"결혼해 보니 너무 좋아" [엑's 이슈]
- '슈돌' 삼둥이 맞아?…송일국 子, 변성기+훌쩍 자란 모습 '아빠 붕어빵' [엑's 이슈]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