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사기라며?…괴롭네요" 김경진, 털어놓은 속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경진이 비트코인 1억 원 돌파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김경진은 11일 "비트코인 사기라매. 왜 이렇게 오르는 거야. 비트코인 최고가"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비트코인이 1억원 선을 돌파한 그래프를 캡처해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비트코인은 2021년 11월 9일의 전고점을 돌파한 데 이어 최근 9천만 원대에서 거래되다 11일 국내거래소에서 사상 처음 1억 원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개그맨 김경진이 비트코인 1억 원 돌파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김경진은 11일 "비트코인 사기라매. 왜 이렇게 오르는 거야. 비트코인 최고가"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비트코인이 1억원 선을 돌파한 그래프를 캡처해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이에 한 누리꾼은 "올라서 좋다는? 그렇게 보이는데요 ㅎㅎ"라는 댓글을 남겼고, 김경진은 "아쉬움의 표현이에요"라고 답했다. 또다른 누리꾼의 "아 옛날에 막 주던 시절이 그립네요"라는 댓글엔 "그 시절로 돌아가도 쌩깠을 것 같아요. 현재에 집중해야죠"라고 반응했다.
개그맨 선배인 박준형은 "있냐?.. 너.."라는 댓글로 눈길을 끌기도. 이에 김경진은 "괴롭네요 형님.."이라며 쓰린 속을 드러냈다.
한편 비트코인은 2021년 11월 9일의 전고점을 돌파한 데 이어 최근 9천만 원대에서 거래되다 11일 국내거래소에서 사상 처음 1억 원을 돌파했다.
김경진은 지난 2020년 모델 전수민과 결혼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경진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동원, 눈물나는 가정사 "父, 여친 명의로 카페 개관" [엑's 이슈]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이효리, ♥이상순 얼마나 좋으면…"결혼해 보니 너무 좋아" [엑's 이슈]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황정음, 100억 재산 어쩌나…남편 외도 폭로 '형사처벌 가능'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