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게임협회, ‘2024 PlayX4’ 인디오락실 출품작 모집

권오용 2024. 3. 12. 18: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인디게임협회는 오는 5월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게임전시회 ‘2024 PlayX4’(플레이엑스포)의 ‘인디오락실’ 브랜드관의 출품작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경기도가 주최하는 플레이엑스포는 콘솔 게임, 인디 게임, 체감형 게임, 기능성 게임 등을 선보이는 게임 전시회로, 오는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인디오락실 브랜드관은 특별 구역에서 다양한 인디게임을 시연하고, 참관객들이 직접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될 예정이다. 인디오락실은 국내 유망 인디게임을 개발하는 팀(사)를 발굴하고 지원하고자 기획된 인디게임 행사다.

인디오락실 출품작 참가 신청 기간은 12일부터 31일 자정까지이며, 신청 설문지 작성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출품작은 40개 팀(사) 내외로 모집 예정이며 대한민국 인디게임 개발자(사)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플레이 가능한 빌드만 있다면 PC, 모바일, VR, AR 등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팀(사)에게는 부스 제공, 게임 홍보 기회, 퍼블리셔 네트워킹 연계, 개발자 게임 소개 피칭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출품작은 협회 관계자 및 게임 업계 전문가 다수의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권오용 기자 band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