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쉬운 숏게임’ 클리브랜드골프 여성전용 웨지·치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개 그루브와 수천개의 마이크로그루브로 제작된 RTX6 ZIPCORE를 통해 많은 골퍼들에게 '웨지는 클리브랜드로부터'라는 공식까지 수립했다.
그린주변 숏게임을 어려워하는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한 클리브랜드골프 웨지 'SMART SOLE FULL-FACE CHIPPER'가 출시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웨지 전문 브랜드 클리브랜드골프가 여성골퍼만을 위한 가장 쉽고 편한 여성 전용 웨지 ‘WOMEN’S CBX4 ZIPCORE’와 그린주변에서 보다 쉽게 러닝 어프로치를 실현하는 ‘SMART SOLE FULL-FACE CHIPPER’를 출시한다.
19개 그루브와 수천개의 마이크로그루브로 제작된 RTX6 ZIPCORE를 통해 많은 골퍼들에게 ‘웨지는 클리브랜드로부터’라는 공식까지 수립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WOMEN’S CBX4 ZIPCORE’는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남성용 헤드에 샤프트만 여성용을 끼워 넣는 방식이 아닌 헤드 개발부터 샤프트, 그립까지 모두 여성용으로 기획 및 제작한 ‘진짜 여성 전용 웨지’다. 전문 웨지는 ‘상급자가 사용하는 클럽’이라는 여성골퍼들의 인식을 탈피하기 위해 가볍고 쉽게 스윙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벙커 탈출은 물론 숏게임 관용성에 최적화되었다.
‘WOMEN’S CBX4 ZIPCORE’의 핵심 기술은 무게 중심 재배치로 인한 관용성 상승이다. 클리브랜드골프 내 연구 결과를 봤을 때, 많은 아마추어들은 토우쪽에 임팩트가 된다는 결과가 있는데, 이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호젤에 무거운 강철 대신 가볍고 강한 신소재를 적용하여 무게중심을 재배치하여 토우에 임팩트가 들어가더라도 볼의 방향과 비거리의 손실을 줄였으며 CBX 역사상 역대급 MOI를 실현했다.
또한 클리브랜드골프 웨지의 시그니처 기술인 날카로운 19개의 그루브와 마이크로그루브가 강력한 스핀을 제공하여 원하는 곳까지 정확하게 공략할 수 있으며 헤드 뒷면에 위치한 ‘Gelback’은 임팩트 시 부드러운 타구감과 함께 쉽고 편한 스윙을 제공했다.
숏게임은 스코어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하지만 아마추어 골퍼들은 그린 주변에서 미스샷 실수가 많아 스코어를 줄이는데 실패를 한다. 그린주변 숏게임을 어려워하는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한 클리브랜드골프 웨지 ‘SMART SOLE FULL-FACE CHIPPER’가 출시 된다. 새롭게 출시 되는 ‘SMART SOLE FULL-FACE CHIPPER’는 그린주변에서 공을 굴려서 홀 가까이 붙이는 러닝어프로치를 누구나 쉽고 편하게 가능하게 해주는 클럽이다.
‘SMART SOLE FULL-FACE CHIPPER’의 로프트는 42도이며 넓은 솔과 리딩 엣지를 탑재하여 30야드 안쪽의 페어웨이, 그린주변의프린지나 짧은 러프에서 퍼팅과 같은 스트로크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탑핑이나 두꺼운 샷(뒷땅)을 줄여주어 스코어 향상에 도움을 준다.
여성골퍼들의 숏게임과 벙커샷, 아마추어골퍼들의 그린주변 숏게임을 책임질 클리브랜드골프의 ‘WOMEN’S CBX4 ZIPCORE’와 ‘SMART SOLE FULL-FACE CHIPPER’는 전국의 클리브랜드골프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리브랜드골프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강 구단은?’ 아쿠아가든·디오션 컵 대항전 개최
- 더벤티, 서요섭 프로와 스폰서 협약식 진행
- 'ABS도 문제 없다' 제구 과시한 류현진, KIA전 4이닝 1실점
- LA 다저스·샌디에이고, MLB 서울시리즈 원투펀치 투입
- ‘슈퍼 매치·쇼츠 영상 공유’ 팬심 달래줄 티빙 서비스는?
- 주진우 "이재명, 침묵으로 생중계 반대 동조"…민주당 "허위사실, 사과해야"
- 국민의힘, '이재명 재판 생중계 불허'에 "국민 알권리 묵살 아쉬워"
- 문다혜 '제주 불법 숙박업' 혐의 모두 인정…이번 주 검찰 송치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곽빈 아니고 고영표’ 대만 허 찌른 류중일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