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맞은 우리’ 함은정→백성현, 파란만장 인생사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지맞은 우리'에서 배우 함은정, 백성현이 다채로운 이야기를 펼쳐낸다.
12일 KBS2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측은 티저를 공개했다.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함은정 분)와 초짜 의사 채우리(백성현 분)의 쌍방 치유, 그리고 로맨스를 담는 드라마다.
1차 티저에서는 수지와 우리의 앙숙 관계가 드러났다면, 이번 2차 티저에서는 이들을 둘러싼 가족 이야기가 펼쳐지며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지맞은 우리’에서 배우 함은정, 백성현이 다채로운 이야기를 펼쳐낸다.
12일 KBS2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측은 티저를 공개했다.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함은정 분)와 초짜 의사 채우리(백성현 분)의 쌍방 치유, 그리고 로맨스를 담는 드라마다.
티저에는 정신건강의학과 의사이자 잘 나가는 방송인으로 완벽한 삶을 사는 진수지와 만 3년간의 공보의를 끝내고 해들병원에 입성해 장밋빛 미래를 꿈꾸는 채우리의 모습이 담겼다.
그러나 탄탄대로일 것만 같은 두 사람에게 파란만장한 일들이 연달아 벌어지며 흥미를 높인다. 이들의 가족이 음주가무에 사기, 바람, 질투까지 온갖 고초를 겪는 상황이 예고된 것. 수지와 우리의 가족을 둘러싼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1차 티저에서는 수지와 우리의 앙숙 관계가 드러났다면, 이번 2차 티저에서는 이들을 둘러싼 가족 이야기가 펼쳐지며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수지맞은 우리’는 ‘우당탕탕 패밀리’ 후속으로 오는 25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마'했던 의사들…면허정지 절차 밟자 당황 "진짜 할 줄이야"
- '잠룡' 안철수, 12일 '인천 부평을'서 퇴근 인사…이현웅 전폭 지원
- "미모의 女교사, 하룻밤에 550만원?…이 음란물 억울합니다"
- "호텔서 노출 女댄서 만지고…" 청년 의원들 퇴폐모임 영상 폭로
- "기업 위협하는 최대 규제는 중대재해처벌법"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