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김수현! 아이유 팬 영상에 목소리 박제됐다고?
1. MBTI는 ENFP다. 김수현 갤러리 서포트 사인지의 질문에 직접 답하며 밝혀졌다.
2. 김수현의 아버지 김충훈은 1980년대 인기 록밴드 ‘세븐 돌핀스’의 리드 보컬로 활동했다.
3. 어렸을 때 앓았던 심장 질환으로 첫 징병 검사 때 4급 판정이 되었으나 자원으로 현역에 입대한 케이스. 대한민국 육군 병장으로 2019년 만기 전역했다.
4. 어릴 땐 내성적이고 소극적이었다고 한다. 아들의 성격을 걱정한 어머니가 웅변 혹은 연기를 배워보라 권했고, 연기 학원을 선택하게 되어 결국 연기에 재미를 붙였다고.
5. 중앙대학교를 4수 끝에 입학했다. 중앙대, 한양대, 성균관대, 경희대 등 수시 2차에 다양한 도전을 했다고. 장수 생활 끝에 입학해서 그런지 학교에 정도 많고 학교 행사에도 자주 참여하려고 노력했다고 한다.
6. 왼손잡이라 필기, 젓가락질, 마이크는 모두 왼손을 쓰지만 운동할 땐 오른손을 쓴다. 예를 들면 볼링은 오른손잡이.
7. 원래도 잘 우는 편이라고.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겁쟁이 페달〉을 보고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감정 기복이 좀 있는 편인데, 시원하게 울고 나면 오히려 기분이 좋아진다고 밝혔다.
8. 박찬욱 감독의 영화 〈올드보이〉를 17번이나 보았을 정도로 작품의 찐팬이다.
9. 김수현은 〈눈물의 여왕〉에 2022년 캐스팅됐다. 박지은 작가와는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이후 벌써 세 번째 호흡을 맞추는 셈이다.
10. 최근 아이유 콘서트에 방문했다. 앵콜곡을 외치는 상황 속 ‘나만 몰랐던 이야기’를 크게 소리 질러 팬 영상에 목소리가 박제되기도 했다고.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T HOME WITH KARL LAGERFELD
- 제이스 본드 007 하우스
- 다른 부분에서는 철저히 아끼는 ‘가치 소비’, ‘스몰 럭셔리’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2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3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4
- 시크한 인테리어
- 스탠더드 호텔의 특별한 매력과 독특한 인테리어 아이디어 엿보기
-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패션의 영역을 확장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르마니 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