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에서 한 달 여행해보실래요 [양산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산시는 양산에서 한 달 여행하는 '일상 off, 양산으로 on' 참가자를 11일부터 20일까지 모집한다.
참가자는 12팀 내외로 모집한다.
이들은 모집기간에 한정하지 않고 상시 신청 접수를 받는다.
양산 동부건강생활지원센터가 동부 양산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스마트 건강 코칭 서비스'에 참여할 참여자 50명을 모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산시는 양산에서 한 달 여행하는 '일상 off, 양산으로 on' 참가자를 11일부터 20일까지 모집한다.
'일상 off, 양산으로 on'은 참가자가 직접 처음부터 끝까지 원하는 대로 여행하고 개인 SNS에 올리는 방식이다.
만 19세 이상 경남지역 외 거주자가 대상이다.
참가자는 12팀 내외로 모집한다. 기간은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양산에서 5박~29박 여행을 하고 참가자의 개별 자유여행을 개인 SNS에 올린다.
과제를 완료하면 숙박비(1일 5만원)와 체험비(7~10만원)를 지원한다. 같은 방식으로 연간 3차에 걸쳐 진행한다.
올해는 외국인 참여 활성화를 위해 외국인·재외동포 신청자는 우선 선발한다. 이들은 모집기간에 한정하지 않고 상시 신청 접수를 받는다.
◆양산동부권역 주민들 '스마트 건강 코칭 서비스' 받아보세요
양산 동부건강생활지원센터가 동부 양산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스마트 건강 코칭 서비스'에 참여할 참여자 50명을 모집한다. 기간은 3월18일부터 4월12일까지 4주간이다.
'스마트 건강 코칭 서비스'는 주 2회 8주간 진행한다. 비대면으로는 '네이버밴드'를 이용해 매주 영양 정보와 운동 정보를 제공한다.
신청 희망자는 3월18일부터 4월12일까지 동부건강생활지원센터를 방문해 사전검사(혈액, 체성분, 자세측정)를 거치면 된다.
김정미 건강증진과장은 "이 스마트 건강 코칭 서비스로 주민들이 건강한 생활습관을 스스로 만들어 나가면서 건강 관리 능력을 향상시켜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산=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법부와 대립각, 이재명 재판에 악영향”…민주, ‘대응법’ 두고 내홍
- 선율에 실려 온 추억…넥슨, 30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공연 [지스타]
- ‘레전드’ 이다빈의 희망 “버추얼 태권도, e스포츠이자 하나의 게임 됐으면” [쿠키인터뷰]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 사무국’ 출범 결정…“인태 지역 평화 위해 필수”
- 초기치료 중요한 혈액암…“신약 급여 절실”
- 김기현 “침몰하는 이재명호, 이제는 배를 버려야”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베스트셀링 SUV 볼보 XC60...“인간중심 볼보 철학 집합” [시승기]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