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그룹, ECCO 합작 '에코 골프 어패럴' 공식 론칭…"골프 의류 세계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캉골, 헬렌카민스키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하는 에스제이그룹은 덴마크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에코(ECCO)를 운영하는 에코 글로벌과 함께 '에코 골프 어패럴'을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코 골프 어패럴은 한국과 덴마크의 두 패션, 슈즈 기업이 골프 의류의 세계화를 겨냥해 합작한 브랜드로서,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국내에서 론칭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캉골, 헬렌카민스키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하는 에스제이그룹은 덴마크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에코(ECCO)를 운영하는 에코 글로벌과 함께 ‘에코 골프 어패럴’을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코 골프 어패럴은 한국과 덴마크의 두 패션, 슈즈 기업이 골프 의류의 세계화를 겨냥해 합작한 브랜드로서,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국내에서 론칭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에스제이그룹은 지난 2022년 에코글로벌과 글로벌 최초 라이선스 계약을 시작으로 올 초 신규 골프 어패럴 사업에 대한 공동 투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에코 골프 어패럴이 추구하는 차별점은 ‘스타일리쉬 퍼포먼스’다. 편안함과 기능성으로 골프화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와 고객을 보유한 에코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골프 의류에 녹여 활동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는다는 전략이다.
이번 봄여름(SS)시즌에 아우터, 티셔츠, 스웨터, 스커트, 팬츠 등 총 3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프라인 매장은 지난 8일 신세계 강남점과 롯데백화점 잠실(3월12일) 및 수원(3월23일), 현대백화점 판교(4월8일) 등 4곳에 오픈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동시 판매되며, 올 하반기 안으로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매장 수를 10여 곳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에코 골프 어패럴의 매장은 시간, 장소의 경계 없이 일상과 필드를 연결하는 에코만의 세계관, ‘ECCOVERSE’를 담았다. 안과 밖이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도록 북유럽의 박공 지붕을 모티브로 따뜻하고 편안한 무드를 연출했다. 론칭을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들에게 에코백 등 스페셜 기념품을 증정한다.
임노상 에스제이그룹 에코 부문대표 전무는 “다가오는 골프 시즌과 함께 에코 특유의 디자인적 감성 뿐 아니라 가벼움과 통기성 등 기능적 요소가 모두 담긴 퍼포먼스 골프웨어로 주목받길 기대한다”며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에코 차이나와의 협업을 통해 연내 중국 유통 확대와 일본을 포함한 글로벌 에코 매장 전개를 3개년 목표로 두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마'했던 의사들…면허정지 절차 밟자 당황 "진짜 할 줄이야"
- '잠룡' 안철수, 12일 '인천 부평을'서 퇴근 인사…이현웅 전폭 지원
- "호텔서 노출 女댄서 만지고…" 청년 의원들 퇴폐모임 영상 폭로
- '여야 대진표' 사실상 마무리…전국 254개 '격전지 뚜껑' 열어보니 [정국 기상대]
- 한동훈, 이재명과 슬로건 유사성에 "李는 안했다, 우리는 한다"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