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데프콘 "실드 치기 힘들어”…19기 광수에 극대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 광수의 2차 오열 사태가 발발한다.
1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광수, 영철, 영숙의 '2:1 데이트' 중 벌어진 광수의 '묵언수행' 전말이 공개된다.
광수, 영철, 영숙의 아찔한 '2:1 데이트'는 13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 광수의 2차 오열 사태가 발발한다.
1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광수, 영철, 영숙의 ‘2:1 데이트’ 중 벌어진 광수의 ‘묵언수행’ 전말이 공개된다.
이날 광수는 영철, 영숙과 ‘2:1 데이트’를 시작하기 전부터 ‘이상 행동’을 보인다. 솔로남녀가 한데 모여 앉을 곳이 부족하자, “난 남자 방에 가있겠다”며 자리를 뜨는가 하면, ‘2:1 데이트’를 위해 영숙이 운전하는 차에 하자 “전 뒤에 타겠다”면서 영철에게 조수석을 양보한다.
차 안에서도 광수는 두 눈을 꼭 감은 채, ‘묵언수행’ 모드에 돌입한다. 광수의 무거운 침묵에 영숙은 “뒤에 안 추워요?”라면서 챙겨주는데, 광수는 “추워요”라고 짧게 답한 뒤 다시 입을 닫는다. 영숙은 계속 광수 눈치를 살피면서 야간 운전을 하느라 고군분투하지만, 광수는 묵묵히 ‘쪽잠’에만 몰두한다.
얼마 후, 백숙집에 도착한 세 사람은 음식을 먹기 시작한다. 여기서도 광수는 아무 말 없이 밥만 먹는다.
그러다 영숙은 “광수님, 배 많이 고파요?”라고 다정하게 묻는데, 광수는 아무런 대답 없이 테이블만 쳐다본다. 갈수록 민망해지는 상황에 데프콘은 “저 사람 어떡하지?”라고 분노하더니, “실드 치기가 너무 어렵다. 이건 웃기게라도 포장이 안 된다”라고 성토한다.
온화한 심성의 영숙조차도 “(광수님) 아까 낮이랑 오늘 밤이랑 너무 다른데”라고 은근히 불편한 심기를 드러낸다. 그러나 광수는 “제가 말을 많이 안 하는 게 맞는 것 같다”면서 계속 입을 다문다.
‘묵언수행’급 데이트를 마친 뒤, 광수는 제작진과 속마음 인터뷰에 응한다. 그런데 갑자기 눈물을 흘리기 시작하더니, 급기야 말을 이어갈 수 없을 정도로 오열한다. 광수의 처연한 모습에 3MC도 깜짝 놀라서 ‘말.잇.못’하는데, 과연 ‘솔로나라 19번지’를 눈물바다로 만든 광수의 ‘2차 오열 사태’ 이유가 무엇인지에 관심이 쏠린다.
광수, 영철, 영숙의 아찔한 ‘2:1 데이트’는 13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사진= SBS Plus, ENA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이상순 얼마나 좋으면…"결혼해 보니 너무 좋아" [엑's 이슈]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정동원, 눈물나는 가정사 "父, 여친 명의로 카페 개관" [엑's 이슈]
- 김수연 "남편 김희라, 20대 내연녀에 결혼비용 대줘…집 날려"
- 이장우♥조혜원, 결혼 임박? 돌잔치도 함께 참석…축가까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