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크메이크, 브랜드 뮤즈로 (여자)아이들 미연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올리브영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웨이크메이크'는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웨이크메이크는 나만의 컬러로 나를 표현하는 영 프로페셔널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특유의 당당한 매력으로 무대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미연을 모델로 기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올리브영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웨이크메이크’는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웨이크메이크는 나만의 컬러로 나를 표현하는 영 프로페셔널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특유의 당당한 매력으로 무대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미연을 모델로 기용했다.
올해 봄 캠페인과 함께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 자유로운 컬러 표현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전할 계획이다.
25일 공개 예정인 웨이크메이크의 2024년 봄 캠페인 미연 화보 및 광고 영상은 브랜드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웨이크메이크는 미연과 함께 소비자들을 보다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웨이크메이크 관계자는 “미연은 무대 위에서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부터, 예능에서 보여지는 귀엽고 솔직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며 “개개인의 매력을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방향성과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새로운 모델 미연과 함께 웨이크메이크의 브랜드 가치를 국내를 넘어 글로벌 뷰티 시장에도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법부와 대립각, 이재명 재판에 악영향”…민주, ‘대응법’ 두고 내홍
- ‘레전드’ 이다빈의 희망 “버추얼 태권도, e스포츠이자 하나의 게임 됐으면” [쿠키인터뷰]
- 흔들리는 ‘국민주’ 삼성전자…주가 회복 가능할까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 사무국’ 출범 결정…“인태 지역 평화 위해 필수”
- 초기치료 중요한 혈액암…“신약 급여 절실”
- 김기현 “침몰하는 이재명호, 이제는 배를 버려야”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베스트셀링 SUV 볼보 XC60...“인간중심 볼보 철학 집합” [시승기]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