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 300만병 판매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원F&B는 프리미엄 액상 발효유 '덴마크 하이(Hej!) 요구르트'가 지난달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병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동원F&B 관계자는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는 덴마크산 유산균과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함유하고 당 함량을 낮춰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다양한 라인업의 발효유를 선보여 유산균 전문 브랜드 '덴마크'의 이미지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원F&B는 프리미엄 액상 발효유 ‘덴마크 하이(Hej!) 요구르트’가 지난달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병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는 덴마크산 유산균 포함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액상 발효유 제품이다.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가 출시 초기부터 흥행한 요인은 덴마크산 유산균과 호흡기 특허 원료, 당류 저감 등 세 가지를 한 병에 담았기 때문으로 꼽힌다.
또 저당 트렌드를 반영해 당 함량을 액상 발효유 판매 상위 3개 제품의 평균 대비 35% 이상 낮춘 점도 특징이다.
동원F&B는 기업형슈퍼마켓(SSM), 창고형 할인점, 온라인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과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를 연 매출 300억원 규모로 키울 방침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는 덴마크산 유산균과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함유하고 당 함량을 낮춰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다양한 라인업의 발효유를 선보여 유산균 전문 브랜드 ‘덴마크’의 이미지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선고·김건희 특검법…정치이슈에 뒷전 된 ‘연금개혁’
- 올라가는 예금보호한도…‘수혜자’ 저축은행 ‘떨떠름’
- 섬마을 ‘전교생 1명’…졸업 앞둔 지미의 사진일기
- 실손 비급여 보장 횟수‧영역 제한 검토…보험료도 낮아질 듯
- ‘평균 10년’ 재건축 시계 빨라진다…정비사업 공급 속도전
- 한-페루 정상 ‘공동선언문’ 채택…전방위적 협력 확대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수능 끝 연말 준비…‘얼리 크리스마스’ 대비하는 식품가
- 두 이닝 9득점 폭발…‘대역전승’ 한국, 놀라웠던 타선 응집력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