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디지털 서포터즈-고객 파트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카드는 '농협카드 디지털 서포터즈-고객 파트'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농협카드 디지털 서포터즈-고객 파트에는 농협카드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구현을 위해 디지털 서포터즈-고객 파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농협카드의 디지털 서비스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카드는 ‘농협카드 디지털 서포터즈-고객 파트’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농협카드 디지털 서포터즈는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내‧외부의 의견을 두루 청취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지난해 고객을 대면하는 영업점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던 디지털 서포터즈에 고객 파트를 추가해, 올해는 더욱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할 예정이다.
농협카드 디지털 서포터즈-고객 파트에는 농협카드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총 15명이며 활동기간은 내달부터 11월까지 약 8개월이다. ▲개인과제(아이디어 제시, 콘텐츠 제작 등) ▲조별과제(신규서비스 제안PT 등) ▲모임참여(발대식, 해단식 등 오프라인 모임)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며, 농협카드의 디지털 사업에 고객의 의견을 직접 반영한다. 이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위촉장 및 기념품, 우수 활동자 인센티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구현을 위해 디지털 서포터즈-고객 파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농협카드의 디지털 서비스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마'했던 의사들…면허정지 절차 밟자 당황 "진짜 할 줄이야"
- "호텔서 노출 女댄서 만지고…" 청년 의원들 퇴폐모임 영상 폭로
- '거친 입' 이재명, 천안에서 외친 "이채양명주" 무슨 뜻?
- "남자 몸 웃음거리 아니다" 시상식에 알몸 등장한 男배우
- 서울랜드, 4월 신규 어트랙션 ‘크라켄 아일랜드’ 오픈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