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스타트업파크, ‘청년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지원 프로그램’ 수행기관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오는 29일 까지 '2024 청년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지원 프로그램'의 수행 기관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 관계자는 "이번 수행기관 모집을 통해 우수기업의 발굴·투자 등 지역 투자 생태계가 활성화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망 청년 스타트업이 보다 성장·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오는 29일 까지 ‘2024 청년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지원 프로그램’의 수행 기관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스타트업의 지원과 성장 촉진에 특화된 전문기관(AC)을 선정한 후 인천스타트업파크 지원기업과 매칭해 투자와 보육지원을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세부 내용은 수행기관(액셀러레이터)이 청년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5000만원 내외로 투자할 경우 사업 주관기관(인천테크노파크)이 최대 2500만원 범위에서 투자 지원금을 지원한다.
또 스타트업의 보육 프로그램(IR 피칭, 투자 컨설팅 등)도 함께 운영해 청년 스타트업이 보다 성장·발전할 수 있도록 뒷받침 한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 관계자는 “이번 수행기관 모집을 통해 우수기업의 발굴·투자 등 지역 투자 생태계가 활성화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망 청년 스타트업이 보다 성장·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수행기관 모집에 대한 공고 내용과 신청 방법은 인천스타트업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마'했던 의사들…면허정지 절차 밟자 당황 "진짜 할 줄이야"
- "호텔서 노출 女댄서 만지고…" 청년 의원들 퇴폐모임 영상 폭로
- '거친 입' 이재명, 천안에서 외친 "이채양명주" 무슨 뜻?
- "남자 몸 웃음거리 아니다" 시상식에 알몸 등장한 男배우
- 서울랜드, 4월 신규 어트랙션 ‘크라켄 아일랜드’ 오픈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시위 피해액 최대 54억…동덕여대 총학생회에 손배소 청구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557]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