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투證, ‘2024 KIS 리서치 챌린지’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투자증권이 '2024 KIS 리서치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KIS 리서치 챌린지'는 애널리스트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증권업 입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투자증권이 매년 진행하는 채용 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KIS 리서치 챌린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유투브 또는 카카오톡 채널 '2024 제6회 KIS 리서치 챌린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까지 지원서 접수…대학·원생 지원 가능
한국투자증권이 ‘2024 KIS 리서치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KIS 리서치 챌린지’는 애널리스트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증권업 입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투자증권이 매년 진행하는 채용 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는 ‘KIS 리서치 챌린지’는 오는 22일까지 예비 애널리스트들의 지원서를 받는다. 올해 8월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인 대학생·대학원생은 누구든 지원 가능하며 개인은 물론 2인 규모 팀 단위 신청도 가능하다.
서류심사에 합격하면 리포트 심사와 프레젠테이션 심사가 차례로 진행된다. 심사는 각 부문의 시니어 애널리스트들이 지원자들의 분석력과 리포트 작성 능력, 프레젠테이션 역량 등을 종합 평가할 방침이다.
모든 심사 과정을 통과한 참가자들에게는 순위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상금과 상패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오는 7월 중 시작하는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 기회도 제공된다.
지난해 대회에서 수상했던 7명 중 3명은 한국투자증권 리서치본부에 입사해 연구원으로 재직하고 있다.
‘KIS 리서치 챌린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유투브 또는 카카오톡 채널 ‘2024 제6회 KIS 리서치 챌린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마'했던 의사들…면허정지 절차 밟자 당황 "진짜 할 줄이야"
- '거친 입' 이재명, 천안에서 외친 "이채양명주" 무슨 뜻?
- 서울랜드, 4월 신규 어트랙션 ‘크라켄 아일랜드’ 오픈
- 비트코인 폭풍질주…가상자산 쏠림에 ‘증시 투자’ 약화되나
- 반등장에 ‘인버스 ETF’ 매집하는 개미들…증시 거품 인식 확산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트럼프 포비아' 증시 폭락에 곱버스 ETF 부각…'불나방 투자' 경계령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