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끝에 피어난 봄, 네일 아트 아이디어 5

2024. 3. 12. 04: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계절, 새로운 네일! 아이유, 르세라핌 은채, 아이린 등 스타들이 선보인 네일 디자인을 참고해 보세요.
@dlwlrma

30대에 갈피를 꽂는 앨범 ‘The Winning’을 발표하고 월드 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인 아이유는 승부욕과 욕망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신곡 컨셉트를 반영한 네일 아트를 선보였어요. 투명한 베이스에 옐로와 오렌지, 퍼플 등 알록달록한 파스텔 컬러로 자신의 이름과 키워드를 낙서하듯 그려 넣어 선명한 의지를 작은 손톱에까지 담아내며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죠.

@hhh.e_c.v

르세라핌의 은채는 핑크 컬러 폴리시를 손톱 중앙부터 외곽으로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해 발랐습니다. 여기에 별 모양 스티커를 추가해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볼드한 주얼리와 헤어핀까지 세기말 감성이 느껴지는 듯 해요.

@_chaechae_1

김채원이 선보인 네일 아트를 구경해 볼까요? 길이가 긴 스퀘어 셰이프로 손톱의 면적을 늘려준 뒤 화이트 베이스에 크리스털과 스터드 장식을 추가한 화려한 네일 아트에 시선 집중! 콧대를 따라 붙인 파츠 메이크업까지, 마치 버추얼 아이돌 같지 않나요?

@moonsujin94
@moonsujin94
문수진은 코핀 셰이프의 블랙 네일로 매혹적인 퇴폐미를 발산했습니다. 열 손가락을 모두 원톤 네일로 연출했다면 자칫 무거워 보였겠지만 중지와 약지에 글리터리한 실버 폴리시를 섞어 에지있게 연출했어요.
@ireneisgood

꾸민 듯 안 꾸민 듯, 은근한 무드를 좋아한다면 모델 아이린의 프렌치 네일을 확인해 보세요. 누드 톤 베이스에 손톱 끝에만 화이트 컬러로 얇게 채웠는데요, 심플하지만 최소한의 면적으로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주기 때문에 데일리 네일 룩으로 추천해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