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짧은 햇님, 18팀 웨이팅 뚫고 게살 유산슬 폭풍 먹방 "구름 먹는 느낌" (줄서는식당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입짧은 햇님이 홍콩 식당을 방문해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시그니처 메뉴 마파두부와 게살 유산슬을 주문한 입짧은 햇님.
이어, 두 번째 시그니처 메뉴 게살 유산슬 먹방을 시작하는 입짧은 햇님.
몽글한 머랭 아래 감춰진 유산슬을 본 입짧은 햇님은 낯선 비주얼에 궁금증이 폭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입짧은 햇님이 홍콩 식당을 방문해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11일 방송된 tvN '줄서는 식당2'에서는 입짧은 햇님이 월 매출이 1억 2천인 대학로 맛집으로 향했다.
웨이팅 18팀, 대기 90분 만에 맛집에 입성한 입짧은 햇님.
입짧은 햇님은 "오늘 특별한 음식을 먹으러 왔다. 여기 시그니처 메뉴를 꼭 먹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시그니처 메뉴 마파두부와 게살 유산슬을 주문한 입짧은 햇님.
마파두부의 다소 평범해 보이는 비주얼에 의아해하는 입짧은 햇님. 알고보니 마파두부에 면을 넣은 마파두부면이었다. 밥 대신 면이 들어간 생소한 조합에 놀라는 입짧은 햇님.
입짧은 햇님은 마파두부면을 먹은 후 "리코타치즈 같다. 두부가 너무 부드럽다"라고 감탄했다.
이어, 두 번째 시그니처 메뉴 게살 유산슬 먹방을 시작하는 입짧은 햇님. 몽글한 머랭 아래 감춰진 유산슬을 본 입짧은 햇님은 낯선 비주얼에 궁금증이 폭발한다.
냄새를 맡자마자 "게살이 왜이렇게 많아? 여기는 그냥 냄새로 끝났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입짧은 햇님은 유산슬 위의 머랭을 먹고 "식감이 너무 신기하다. 구름을 떼어먹는 느낌이다. 유산슬을 머랭과 함께 먹으니까 들어가는 순간 짠맛이 사라진다. 재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라고 말했다.
입짧은 햇님의 평에 박나래는 "머랭은 겨울철 구스 이불같은 존재다"라고 공감했다.
사진=tvN 줄서는 식당2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이상순 얼마나 좋으면…"결혼해 보니 너무 좋아" [엑's 이슈]
- '이동국 子' 시안, 차세대 유망주답네…아빠 무릎 꿇린 실력
- 송지은♥박위, 10월 결혼설…열애 10개월 만에 백년가약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이장우♥조혜원, 결혼 임박? 돌잔치도 함께 참석…축가까지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