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9년차 정호연♥이동휘, 달달한 에피소드가 추가됐다고?

정혜미 2024. 3. 11. 19: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꿀 떨어진다~.
인스타그램 @

배우 이동휘와 모델 정호연이 공개 연애한지 벌써 9년차! 최근 이동휘가 유재석이 진행하는 유튜브 〈핑계고〉에 출연해 연인 정호연과의 에피소드를 얘기하며 여전히 달달한(?) 사이를 인증했다.

「 '오빠, 사람들 말 다 믿지마' 」
유튜브 〈뜬뜬〉
유재석과 정호연은 헬스장 친구다. 유재석은 정호연을 최근에 헬스장에서 만났는데 이동휘가 출연한 〈핑계고〉의 ‘이달의 계원’ 영상이 너무 재미가 없었다며 팩폭을 날렸다고. 이에 유재석은 “’재미있었잖아 동휘, 귀엽던데’라고 대답하니 동휘에게도 재미없었다고 얘기를 했다더라"고 전했다. 이에 이동휘는 "호연이에게 '내가 웃기다'는 석진이 형, 홍진경 선배 문자를 보여줬다. 그랬더니 정호연이 '그냥 하는 소리를 뭘', '오빠, 사람들 말 다 믿지마'라고 말해서 주위를 폭소케 했다.
「 정호연 덕분에 성덕된 이동휘? 」
유튜브 〈뜬뜬〉
축구 선수 데이비드 베컴의 오랜 팬으로 알려진 이동휘. 올 초 한국에 방문한 베컴이 화보 촬영 겸 호연을 만나게 됐다고. 이때 호연의 부탁으로 베컴이 이동휘를 위한 영상 편지를 촬영해줬다는 후문. 이동휘는 “베컴이 제 이름을 언급하는 영상 편지를 찍어서 보내줬다. ‘하이 동휘’라고 인사해준 영상을 보고 울컥했다. 제가 오랜 팬이다”라고 고백했다.

정혜미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