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뷰즈와 맥라렌 포뮬러 1 팀의 드리븐바이체인지, 일본 데뷔
런던 2024년 3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 오늘, 전세계 전자담배 1위 브랜드*인 뷰즈(Vuse)와 맥라렌 포뮬러 1 팀은 새롭게 떠오르는 일본 아티스트와 커리어를 넓혀 주는 기간의 파트너십을 발표하며 드리븐바이체인지(Driven by Change)의 일본 데뷔를 축하한다.
그 아티스트 밀츠(MILTZ)는 현대적인 미술을 창조하기 위해 전통적인 일본 문자를 열정적으로 사용하는 독학 창작자이다. 그는 역사에 깊은 뿌리를 두고 있지만 현대화되어 현재에 가져온 일본 문자 "에도모지"를 지지한다. 그는 이 문자를 일본 가나, 그래픽 거리 벽화, 아랍 문자, 중국-몽골 서예의 요소들과 창의적으로 융합하며, 붓 놀림에서 영감을 얻어 정교하게 디자인된 패턴을 만들어 낸다. 그래픽 디자인의 전통적인 커리어 경로를 회피한 밀츠는 최근 자신의 커리어를 재설정하여 자신의 진정한 열정을 따라가고 있다. 밀츠는 드리븐바이체인지와 함께 자신의 독특한 형태의 미술을 세계적으로 계속 탐구하고 발전시킬 것이다.
밀츠는 "드리븐바이체인지 프로그램에 참여한 첫 번째 일본인 아티스트가 되어 영광"이라면서 "나는 이 파트너십과 나의 작품을 통해 사람들이 과거의 요소들을 받아들이도록 권하고, 우리의 창조적인 문화를 신선하고 흥미롭게 유지할 수 있도록 그 요소들에 모던한 변화를 주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밀츠는 모터스포츠의 글로벌 플랫폼을 활용하여 전세계의 신진 창작자들을 후원함으로써 그들이 자신들의 작품을 쇼케이스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드리븐바이체인지 커뮤니티에 가장 최근 합류한 창작자이다.
드리븐바이체인지는 라밥 탄타위(Rabab Tantawy[https://www.instagram.com/rababtantawy/?hl=en ])가 포뮬러 1 자동차의 리버리를 위해 독창적인 미술 작품을 디자인한 중동 최초의 여성 아티스트가 된 중요한 순간인 2021년에 시작되었다. 그 이후 드리븐바이체인지는 다수의 신진 창작자들을 지원해왔는데, 누주드 알 오타이비(Nujood Al-Otaibi[https://www.instagram.com/nujoodalotaibi/?hl=en ]), 안나 탱글스(Anna Tangles[https://www.instagram.com/anna.tangles/?hl=en ]), 루이스 파블로(Luis Pablo[https://www.instagram.com/luispabloart/?hl=en ]), DAST[https://www.instagram.com/dastuno/?hl=en-gb ]와 델리아프루즈(Delyafruz[https://www.instagram.com/delyafruzart/?hl=en ])를 포함한 국제적인 아티스트들의 코호트를 구축했다.
BAT 소비자 및 고객 참여 부문 전세계 책임자 스티브 피나드(Steve Pinard)는 "우리는 올해 드리븐바이체인지 이니셔티브를 새로운 영역으로 추진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는 이 플랫폼의 성과"라고 하면서 "뷰즈와 맥라렌은 이 플랫폼이 시작된 이후 전세계 창작자들과 협력함으로써 창의를 통해 긍정적인 변화에 영향을 주어왔다. 콜롬비아에서 멕시코, 이집트에서 레바논, 그리고 이제 일본에 이르기까지, 이 플랫폼은 우리가 뷰즈와 맥라렌의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무대에서 떠오르는 아티스트들을 조명하고 축하하며 그들에게 놀라운 기회를 줄 수 있다는 큰 기쁨을 나에게 채워준다"고 말한다.
뷰즈는 드리븐바이체인지 네 번째 해를 기해 앞으로 등장할 아티스트를 부각하고 그들의 창조적 여정을 따라가는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시리즈인 크리에이터시리즈를 통해 떠오르는 인재들을 계속 빠르게 추적할 예정이다.
맥라렌레이싱 최고마케팅책임자 루이스 맥이웬 (Louise McEwen)은 "우리는 2024년에도 드리븐바이체인지의 유산을 이어갈 수 있게 되고, 훨씬 더 많은 국가의 떠오르는 아티스트들에게 우리의 지원을 확대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우리는 이 독특한 플랫폼이 진화하면서 뷰즈와 협업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2024년에 준비된 모든 것을 선보이고 싶다"고 말했다 .
드리븐바이체인지 프로그램과 밀츠[https://www.instagram.com/miltz_326/?hl=en ]와 같이 동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뷰즈[https://www.vuse.com/ ]를 방문하기 바란다.
*2023년 5월 기준 미국, 캐나다, 프랑스, 영국, 독일 등 액상 담배 핵심 시장의 액상 담배 소매 판매액(즉, 액상 담배 카테고리 총 소매 판매액) RRP에서 바이프/뷰즈의 추정 매출액 점유율이 근거
BAT
BAT는 선도적인 멀티 카테고리 소비재 기업이다. 당사의 목적은 '연기 없는 세상'을 만들어 '더 나은 내일(A Better Tomorrow™)'을 이루는 것이다. 이러한 의지는 2035년까지 당사 매출의 50%를 불가연성 제품에서 창출하겠다는 당사의 포부에 의해 입증된다.
동사는 가연성 담배가 심각한 건강 위험을 초래한다는 것을 계속 분명히 하고 있으며, 이러한 위험을 피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시작하지 않거나 끊는 것이다. BAT는 그렇게 하지 않고 계속 흡연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과학적으로 입증된 대안으로 완전히 전환하도록 권한다.
BAT는 2030년까지 5천만 명의 불가연성 제품 소비자를 확보하고 2025년까지 50억 파운드의 새로운 카테고리의 매출 창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BAT는 2030년까지 1, 2 범위 GHG 배출량 50% 감소, 3 범위 GHG 배출량 50% 감소(2020년 기준 대비), 2025년까지 재사용, 재활용 또는 분해 가능한 포장 100% 등의 다양한 지속가능성 목표를 가지고 있다.
BAT는 46,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2023년 BAT 그룹은 272억 8천만 파운드의 매출을 올렸으며, 조정 영업이익은 124억 6천만파운드였다.
동사의 전략적 포트폴리오는 세계적인 담배 브랜드와 점점 더 다양해지는 무니코틴 및 무연 담배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는 당사의 액상 담배 브랜드 뷰즈, 당사의 히팅 제품 브랜드 글로, 그리고 현대 구강 (니코틴 파우치) 브랜드 벨로가 포함된다. 이 새로운 카테고리 제품들은 10년 전 출시된 이후 매년 30억 파운드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당사는 현재 2,400만 명의 불가연성 제품 소비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로 인한 매출은 2023년 그룹 매출의 16.5%를 차지했다.
* 증거의 무게가 근거이며 흡연으로부터의 완전한 전환을 가정한다. 이 제품들은 위험이 없지 않으며 중독성이 있다.
† 당사 액상 제품 뷰즈(알토, 솔로, 시로와 바이브 포함)와 미국에서 판매되는 벨로, 그리즐리, 코디악과 카멜 스누스를 포함한 특정 제품들은 FDA 규제 대상이며 기관의 승인 없이는 이들 제품에 대한 위험 감소 주장을 할 수 없다.
맥라렌레이싱
맥라렌레이싱은 1963년 레이싱 드라이버 브루스 맥라렌(Bruce McLaren)이 설립했다. 이 팀은 1966년 첫 포뮬러 1 레이스에 참가했다. 맥라렌은 그 이후 20번의 포뮬러 1 월드챔피언십, 183번의 포뮬러 1 그랑프리, 3 차례의 인디애나폴리스 500 우승했으며, 한 번 출전을 통해 르망 24 아워에서 우승한 바 있다.
맥라렌레이싱은 6개의 레이싱에 출전한다. 동 팀은 FIA 포뮬러 1 월드 챔피언십에서 맥라렌 F1 드라이버 랜도 노리스(Lando Norris )와 오스카 피아스트리(Oscar Piastri)와 함께, NTT 인디카 시리즈에서 애로우 맥라렌 드라이버 파토 오워드(Pato O'Ward), 알렉산더 로시(Alexander Rossi)와 데이비드 말루카스(David Malukas)와 함께, ABB FIA 포뮬러 E 월드챔피언십에서 NEOM 맥라렌 포뮬러 E 팀 드라이버 제이크 휴즈(Jake Hughes)와 샘 버드(Sam Bird)와 함께, 익스트림 E 챔피언십에서 NEOM 맥라렌 익스트림 E 팀 드라이버 크리스티나 구티에레스(Cristina Gutierrez)와 마티아스 에크스트룀(Mattias Ekstrom)과 함께, F1 아카데미에서 ART 그랑프리 및 드라이버 개발 프로그램 멤버 비앙카 부스타만테(Bianca Bustamante)와 함께 출전한다. 동 팀은 맥라렌 섀도우로 F1 심 레이싱 챔피언쉽에 출전하며, 2022년 컨스트럭터와 드라이버 챔피언십에서 우승했다.
맥라렌은 스포츠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챔피언이며 UN 스포츠 기후행동공약의 서명자이다. 2040년까지 넷제로를 달성[https://www.mclaren.com/racing/sustainability/ ]하고 모터스포츠 업계에서 다양하고 포용적인 문화를 육성한다는 공약을 한다.
맥라렌레이싱 - 공식 웹사이트[https://www.mclaren.com/racing/ ]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2358798/Driven_by_Change.jpg
VUSE AND THE McLAREN FORMULA 1 TEAM'S DRIVEN BY CHANGE INITIATIVE MAKES JAPAN DEBUT
출처: Driven by Change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국에 밀리고 비트코인에 치이는 국내 증시…투자자 썰물 | 연합뉴스
- '천장 뚫린' 비트코인, 장 중 한때 사상 첫 9만달러 돌파(종합2보) | 연합뉴스
- 트럼프, 국방장관에 폭스앵커 파격지명…'효율부' 수장엔 머스크 | 연합뉴스
- 내일 野 '김여사 특검' 표결·與 특감관 의총…여야 격돌 예고 | 연합뉴스
- 이재명 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안해…법원 "법익 종합고려"(종합) | 연합뉴스
- '음주뺑소니' 고개 떨군 김호중 징역 2년6개월…"죄책감 있나"(종합) | 연합뉴스
- '훼손 시신' 유기한 군 장교는 38세 양광준…경찰, 머그샷 공개 | 연합뉴스
- 美 "북한군, 쿠르스크서 러군과함께 전투개시…언어장벽은 과제"(종합3보) | 연합뉴스
- 당당히 레드카펫 걸어간 수험생들…"준비한 만큼 결과 나오길" | 연합뉴스
- 한동훈 "野 판사겁박 시위, 최악 민폐…하려거든 대입논술뒤 하라"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