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공제조합, 미국계 사모펀드 론 그룹과 상호협력 미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문건설공제조합이 11일 서울 동작구 전문건설회관에서 미국계 사모펀드인 론(Rhone) 그룹과 전략적 상호협력 강화를 위한 미팅을 진행했다.
이은재 전문조합 이사장은 "전문조합은 변동성이 큰 상황에서도 전략적 리스크 관리 강화를 위해 안정적인 현금흐름 창출이 가능한 투자처를 발굴하고 있다"며 "론 그룹과의 상호협력 강화를 통해 향후 우수한 투자기회를 모색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문건설공제조합이 11일 서울 동작구 전문건설회관에서 미국계 사모펀드인 론(Rhone) 그룹과 전략적 상호협력 강화를 위한 미팅을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은재 전문조합 이사장, 박성진 전문조합 전무, 최대웅 전문조합 자산운용본부장을 비롯해 로버트 아고스티넬리 론 그룹 대표와 고문을 맡고 있는 존 볼턴 전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이 참석했다.
전문조합과 론 그룹 경영진은 미국 대선,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 미·중 대립 등 지정학적 환경에 따른 국제정세 전망, 연내 미국 금리인하 기대감에 따른 시장변동성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은재 전문조합 이사장은 “전문조합은 변동성이 큰 상황에서도 전략적 리스크 관리 강화를 위해 안정적인 현금흐름 창출이 가능한 투자처를 발굴하고 있다”며 “론 그룹과의 상호협력 강화를 통해 향후 우수한 투자기회를 모색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마'했던 의사들…면허정지 절차 밟자 당황 "진짜 할 줄이야"
- 에이디테크놀로지, 자람테크놀로지와 차세대 통신용 반도체 개발 협력
- '지역 민심이 들썩들썩'…與 후보들, 한동훈 방문 요청 쇄도
- 친낙계 전혜숙, 민주당 탈당…"이재명에 비명계는 척결 대상"
- [총선 D-30] 비명횡사로 완성된 '이재명당'…내부 분열에 정권심판론 효과 반감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재명, 징역형 부당하다고 하지만…허경영도 허위사실 공표로 징역형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그림자까지 분석…‘디테일’이 가르는 요즘 콘텐츠 성패 [D:방송 뷰]
- ‘기적 없었다’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조별리그 탈락…일본·대만 모두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