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이 쏙 들어가는 이나연의 초콜릿 다이어트 팁!
이나연은 빈속에 코코넛 오일을 먹으면 심장이 두근거리고 속이 이상해지는 느낌이라 꼭 어떤 것과 함께 곁들여 먹는다고 한다. 그녀가 선택한 것은 녹차! 녹차에 코코넛 오일 한 스푼을 타서 마시면 부담스럽지 않게 마실 수 있다고. 여기에 무화과까지 먹으면 2~3시까지도 배가 든든하다고 한다. 이나연은 코코넛 오일이 견과류와도 잘 어울린다는 팁도 전했는데, 코코넛오일+녹차의 조합이 지겨워질 땐 견과류와 곁들여 먹어보자.
이나연은 자타공인 그릭 요거트 요정! 실제로 아침 대용은 물론 다이어트를 할 때마다 수시로 먹을 정도라고! 그릭 요거트는 넣는 재료에 따라 수십 가지의 레시피를 만들 수 있는 만능 아이템으로도 유명하다. 이나연은 견과류보단 과일 파인데, 블루베리, 딸기와 함께 먹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고 한다. 여기에 꿀 한 바퀴 두르면 맛있어서 기절~.
배고플 때마다 하나씩 꺼내 먹기 좋아 요즘 유튜브와 SNS에서 핫한 음식이라는 요거트 블루베리 초콜릿바. 꾸덕한 그릭 요거트를 숟가락으로 잘 으깬 뒤, 블루베리를 넣어 섞는다. 한입 크기로 모양을 예쁘게 만든 뒤 냉동실에 넣어 2시간 동안 꽁꽁 얼린다. 볼에 초콜릿과 코코넛 오일을 3:1 비율로 담고 녹인 다음 블루베리 요거트 바에 바르고 10분간 냉동시키면 끝! 기절초풍할 정도로 맛있다고 하니, 다이어트 간식으로 먹으려면 꼭 다크 초콜릿을 사용하는 것이 이나연의 꿀팁이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