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천안 성남면에 18홀 파크골프장 조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천안시는 충남도 주관 '파크골프장 공모사업'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시는 15억원을 투입해 제5일반산업단지 공원부지에 18홀 규모의 파크골프장을 조성한다.
정해선 시 체육진흥과장은 "이번 공모사업 선정으로 증가하는 파크골프 수요와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이다"며 "올해 백석동 파크골프장과 풍서천 파크골프장도 준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서 충남도는 파크골프장 공모사업을 진행하고 천안을 포함한 공주, 보령, 아산 등 총 7곳을 대상지로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남 천안시는 충남도 주관 ‘파크골프장 공모사업’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시는 15억원을 투입해 제5일반산업단지 공원부지에 18홀 규모의 파크골프장을 조성한다. 2025년 상반기 준공을 목표로 실시설계 등 행정절차를 거쳐 오는 9월 착공할 방침이다.
정해선 시 체육진흥과장은 “이번 공모사업 선정으로 증가하는 파크골프 수요와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이다”며 “올해 백석동 파크골프장과 풍서천 파크골프장도 준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서 충남도는 파크골프장 공모사업을 진행하고 천안을 포함한 공주, 보령, 아산 등 총 7곳을 대상지로 선정했다.
천안=김성준 기자 ksj@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등학교는 5년만, 18세에 결혼”… 중국의 저출산 대책
- 황선홍호, 이강인 징계 없이 안고 간다… “속죄하는 맘으로 준비”
- “죽으란 건가”…고속도로 버려진 사모예드 2마리 [영상]
- “의사 가족은 프리패스”… 의료대란 와중 폭로에 시끌
- “환자 진료에만 집중”…의료대란에 전해진 이국종 근황
- ‘굶주려 뼈만 앙상’…가자 참상 알린 10세 소년 하늘로
- 탄자니아에서 바다거북 고기 먹고 9명 사망…‘이 병’ 뭐길래
- ‘금값’된 과일·채소에 연초 식료품 물가 6.7% ‘지붕킥’
- “자율형 살상 로봇, 10년 안에 등장”… AI 대부의 경고
- ‘국민 과일’ 사과의 위기… 수입금지에 재배도 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