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플랫폼‘원더클럽, 창립1주년 기념 ‘원더플래티넘 멤버십’ 경품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전문 플랫폼 원더클럽이 출범 1주년을 맞아 회원으로 가입하면 그린피 할인과 적립혜택을 적용하는 '원더플래티넘 멤버십' 경품 이벤트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4월4일까지 원더플래티넘 멤버로 가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PXG 드라이버, 원더클럽·PXG 특별제작 모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 전문 플랫폼 원더클럽이 출범 1주년을 맞아 회원으로 가입하면 그린피 할인과 적립혜택을 적용하는 ‘원더플래티넘 멤버십’ 경품 이벤트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원더플래티넘 멤버십 가입비는 5만원이며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3만원 그린피 할인쿠폰을 비롯해 10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팩, 주중 그린피 상시 5000원 할인, 본인 결제 그린피 기준 최대 4%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4월4일까지 원더플래티넘 멤버로 가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PXG 드라이버, 원더클럽·PXG 특별제작 모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지난해 4월 선보인 원더클럽은 KX그릅에서 직영 또는 위탁운영하는 골프장의 통합 플랫폼으로 가입회원은 약 70만명에 달한다.
원더클럽을 통해 수도권 최대 규모의 클럽72CC(옛 스카이72), 신라CC, 파주CC, 떼제베CC, 파가니카CC, 알펜시아700GC, 알펜시아CC 등 7개 골프장(총 225홀)을 예약할 수 있다.
원더클럽 관계자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가입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원더클럽은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은(one)과 놀라움을 선사하다는 뜻에서 원더풀(wonderful)의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터질 듯한 코인시장… 장난 ‘밈코인’에 66조원 몰렸다
- 이강인, 축구대표팀 발탁…손흥민과 태국전 출격
- “환자 진료에만 집중”…의료대란에 전해진 이국종 근황
- ‘굶주려 뼈만 앙상’…가자 참상 알린 10세 소년 하늘로
- “멀쩡한 생수 하수구에 ‘콸콸’”… 中 ‘국민생수’ 수난
- 5만 관중 왔는데… 서울, 린가드 60분 뛰고도 무득점 무승부
- 홍준표 또 이강인 저격 “대표팀 선발 안돼…인성 부적합”
- “일본 가면 신라면 드시라”…한국인들 울리는 비교 영상
- AI 랠리 탑승 못한 삼성전자, 투자자 박탈감은 커진다
- ‘설마 2찍?’ 발언 논란에…이재명 “부적절했다”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