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코리아, ‘노령묘 건강 관리 세미나’ 성료 [멍멍냥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가 지난 9일 스타필드 수원점 몰리스샵에서 '노령묘 건강 관리 세미나'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로얄캐닌코리아의 곽영화 책임 수의사가 강연자로 나서 10살 이상 노령묘의 건강과 영양 관리를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전했으며,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선정된 반려묘 보호자 40여 명이 함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얄캐닌코리아의 곽영화 책임 수의사가 강연자로 나서 10살 이상 노령묘의 건강과 영양 관리를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전했으며,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선정된 반려묘 보호자 40여 명이 함께했다.
세미나가 열린 ‘몰리스 라운지’는 스타필드 수원점 몰리스샵 내에 위치, 방문객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쉬거나 다른 반려동물을 만날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이다. 몰리스샵은 노령묘를 위한 사료와 건강 관리법 등에 대한 보호자 관심도가 높은 것을 반영해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로얄캐닌 곽영화 책임 수의사는 이번 세미나에서 “노령묘는 소화 기능, 인지기능, 운동 능력이 떨어지고, 식욕이 줄면서 체중과 근육량이 줄어들 수 있다”며 “이 시기에는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물질의 섭취를 늘리고, 콩팥 건강을 위해 인 섭취량은 줄이는 등 식단 관리를 해주면 좋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식욕 증진에 도움을 주기 위해 반려묘의 기호성이 뛰어난지, 충분한 에너지를 공급하면서도 소화가 잘 되는지 등을 고려해 사료를 선택하는 것이 권장된다”고 말했다.
세미나에 참석한 한 보호자는 “최근 받은 반려묘가 받은 건강 검진에서 이상 소견이 발견되진 않았지만, 부쩍 노화가 느껴져 걱정이 많았는데 이번 세미나에서 반려묘의 건강을 위해 식사 등 평소에 보호자로서 해줄 수 있는 관리 팁을 배울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대 안산병원 안세중 교수, 대한심폐소생협회 올해의 젊은 연구자상 수상
- "이 동물이 식용이었어?"… 미국서 뜨는 인기 '바베큐', 뭘까?
- ‘파격 비키니’ 공민지, 누드톤 슬림 탄탄 몸매… ‘이 운동’ 덕분?
- 급식대가, 요리할 때 ‘이 음료’ 꼭 넣는다… 소화력 높이고 장 활발히 해
- 요리 연구가 이종임, 건강 발효식 ‘간장’ 추천… 다만 ‘이것’ 확인하고 골라야
- [식품업계 이모저모]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 장학금 전달 外
- “잠결에 성관계 요구, 아무한테나 할까 무섭다”… ‘이 장애’ 겪는 50세 女, 무슨 사연?
- 소화기내시경학회 “인증의 자격 부여 확대 정책 철회해야… 국민 생명 위협”
- 손연재, 톡 치면 부러질 듯한 날씬함… ‘이 운동’이 출산 후 관리 비법?
- “20대 못지 않은 ‘팔근육’ 비결?”… 75세 임혁, 매일 ‘이 운동’ 550회씩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