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골프, 박현경&공태현과 공개 레슨…V300 9 출시 기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리지스톤골프가 V300 9 출시를 기념해 소속인 박현경(24)과 공태현(30)프로와 함께 공개 레슨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9일 경기도 성남시 골프존 분당센터점에서 오전(박현경), 오후(공태현)로 나누어 진행한다.
KLPGA투어 통산 4승으로 인기상을 수상한 '큐티풀' 박현경과 엄청난 비거리와 유쾌한 골프 레슨으로 인기몰이 중인 공태현의 진행이어서 참가 신청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청자 중 총 60명 랜덤으로 선정
브리지스톤골프가 V300 9 출시를 기념해 소속인 박현경(24)과 공태현(30)프로와 함께 공개 레슨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9일 경기도 성남시 골프존 분당센터점에서 오전(박현경), 오후(공태현)로 나누어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제품 설명회, 팀 브리지스톤 프로 레슨, 원포인트 Q&A, 사인회, 투어밴 태그 이벤트, 시타 부스 순으로 열린다.
KLPGA투어 통산 4승으로 인기상을 수상한 ‘큐티풀’ 박현경과 엄청난 비거리와 유쾌한 골프 레슨으로 인기몰이 중인 공태현의 진행이어서 참가 신청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올해 출범한 새로운 투어밴도 함께 선보인다. 기존 투어밴은 투어 프로만을 위한 공간으로 사용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석교상사는 일반 골퍼들에게도 공개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투어밴 내부를 구경할 수 있다. 인증샷 태그 이벤트를 통해 볼마커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2층에서는 레슨, 3층에는 시타 부스가 마련된다.
참가자 희망자는 브리지스톤골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1부와 2부를 선택하여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참가 인원은 각각 30명씩 총 60명이 랜덤으로 선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지스톤골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자 진료에만 집중”…의료대란에 전해진 이국종 근황
- ‘굶주려 뼈만 앙상’…가자 참상 알린 10세 소년 하늘로
- “멀쩡한 생수 하수구에 ‘콸콸’”… 中 ‘국민생수’ 수난
- 5만 관중 왔는데… 서울, 린가드 60분 뛰고도 무득점 무승부
- 홍준표 또 이강인 저격 “대표팀 선발 안돼…인성 부적합”
- “일본 가면 신라면 드시라”…한국인들 울리는 비교 영상
- AI 랠리 탑승 못한 삼성전자, 투자자 박탈감은 커진다
- ‘설마 2찍?’ 발언 논란에…이재명 “부적절했다” 사과
- “추모 테마주?”…드래곤볼 작가 별세 뒤 ‘손오공’ 주가↑
- ‘불금 롯데월드’ 통으로 빌렸다…1만 가족 초청한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