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 업’ 해주세요! 오버사이즈 재킷 스타일링 5
몸통 가운데 과감한 트임 디테일이 있는 블랙 미니 드레스에 큼지막한 테일러드 재킷을 걸쳐 매니시하게 마무리한 두아 리파. 오버사이즈 재킷을 페미닌한 무드의 드레스와 믹스한다면 두아 리파처럼 관능적인 무드를 더욱 드라마틱하게 드러낼 수 있어요.
핀 스트라이프 패턴의 오버사이즈 재킷을 걸친 예지. 이너로 셔츠와 피케 셔츠를 레이어드한 뒤 칼라를 재킷 밖으로 꺼내어 요즘 통하는 비즈니스 코어를 즐겼네요. 출근 룩으로 참고한다면 프로페셔널한 인상을 연출하기에 제격!
미미의 룩 역시 비즈니스 코어를 관통하는 듯합니다. 미미는 그레이 컬러의 오버사이즈 재킷에 플리츠 미니스커트를 세트로 맞춰 입어 단정한 인상을 강조했는데요. 여기에 니삭스를 신어 그의 걸리시한 취향까지 놓치지 않았어요
과한 어깨 패드로 각을 살린 엘사 호스크의 오버사이즈 재킷을 보세요. 툭 걸친 재킷 하나만으로도 엄청난 존재감이 느껴지는 것 같지 않나요? 펜슬 스커트에 그레이 스타킹, 포인티트 토 슈즈까지 모든 것이 에지 가득한 그의 재킷 룩은 모델의 포스를 드러내기 가장 적합해 보입니다.
사복 잘 입기로 소문난 금새록 역시 봄을 위한 뉴 재킷으로 오버사이즈 재킷을 선택했네요. 여기에 여유 있는 실루엣의 크롭트 팬츠를 매치하고 레이스업 부츠로 마무리했는데요. 큼지막한 실루엣에 힘을 실은 미니멀한 스타일이 세련된 분위기를 풍깁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