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형, 어디가?" 이종섭 출국 저지 동참한 조국혁신당-해병대예비역
권우성 2024. 3. 10. 18: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현역 의원 및 22대 국회의원 총선거 출마자, 조국혁신당 출마자, 해병대예비역전국연대 회원들이 10일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윤석열 대통령실의 해병대 수사외압 범인도피, 범죄은폐 저지 긴급행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긴급행동은 민주당이 주최했지만, 현장 저지활동엔 조국혁신당과 해병대예비역전국연대 회원들이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인원을 나눠 인천공항에 길목길목에서 이종섭 전 국방부장관 출국 규탄 내용이 담긴 현수막과 피켓을 들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우성 기자]
▲ [오마이포토] "형, 어디가?" 이종섭 출국 저지 동참한 조국혁신당-해병대예비역 더불어민주당 현역 의원 및 22대 국회의원 총선거 출마자, 조국혁신당 출마자, 해병대예비역전국연대 회원들이 10일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윤석열 대통령실의 해병대 수사외압 범인도피, 범죄은폐 저지 긴급행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긴급행동은 민주당이 주최했지만, 현장 저지활동엔 조국혁신당과 해병대예비역전국연대 회원들이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인원을 나눠 인천공항에 길목길목에서 이종섭 전 국방부장관 출국 규탄 내용이 담긴 현수막과 피켓을 들었다. |
ⓒ 권우성 |
더불어민주당 현역 의원 및 22대 국회의원 총선거 출마자, 조국혁신당 출마자, 해병대예비역전국연대 회원들이 10일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윤석열 대통령실의 해병대 수사외압 범인도피, 범죄은폐 저지 긴급행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긴급행동은 민주당이 주최했지만, 현장 저지활동엔 조국혁신당과 해병대예비역전국연대 회원들이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인원을 나눠 인천공항에 길목길목에서 이종섭 전 국방부장관 출국 규탄 내용이 담긴 현수막과 피켓을 들었다.
▲ 더불어민주당 현역 의원 및 22대 국회의원 총선거 출마자, 조국혁신당 출마자, 해병대예비역전국연대 회원들이 10일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윤석열 대통령실의 해병대 수사외압 범인도피, 범죄은폐 저지 긴급행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긴급행동은 민주당이 주최했지만, 현장 저지활동엔 조국혁신당과 해병대예비역전국연대 회원들이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인원을 나눠 인천공항에 길목길목에서 이종섭 전 국방부장관 출국 규탄 내용이 담긴 현수막과 피켓을 들었다. |
ⓒ 권우성 |
Copyright © 오마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마이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페이스 공감' PD "관객 덕에 버틴 20년, 섭외 1순위는 이소라"
- 농사 어려웠던 동네, 휴게소 생기고 모든 것이 달라졌다
- 건국전쟁이 아니라 친일전쟁인 이유
- [오마이포토2024] "이종섭 어딜 도망가?"... 인천공항 찾아간 민주당
- 푸팟퐁 커리에는 이 와인... "한 병 더"를 외칩니다
- 봉하로 간 조국 "대법원 등 사법기관, 지방 이전해야"
- 200년 지나 발견된 아들의 물건, 그건 아버지 향한 마음이었다
- 이낙연 "광주 광산을 총선 출마"…'친명' 민형배와 승부
- 이재명 "입틀막 정권 독재 막아야"... 국힘 "'2찍' 발언, 못 주워 담는다"
- 히바아보아야아, 남의 떡은 내 떡 내 떡도 남의 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