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지만 강렬…방탄소년단 뷔 ‘프렌즈’ 음원 일부 공개

이세빈 2024. 3. 10. 15: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적막한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는 음색으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10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뷔의 새 디지털 싱글 ‘프렌즈’(FRI(END)S) 1차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1차 티저는 ‘프렌즈’ 뮤직비디오 장면으로 구성된 만큼 음원 일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에서 뷔는 홀로 밥을 먹다가 이내 깊은 한숨을 내쉬며 고개를 떨군다. 쓸쓸해 보이는 뷔의 모습이 어둡고 차가운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어 장소가 바뀌고 서로 마음껏 사랑을 표현하는 군중 사이 고독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뷔의 냉소적인 모습으로 영상이 마무리된다.

특히 후반부에 흘러나오는 감미로운 선율의 사운드와 그 위에 얹어진 뷔의 가성이 진한 여운을 남긴다. 이에 ‘프렌즈’ 완곡의 멜로디를 비롯해 뷔가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측은 “‘프렌즈’는 핑크빛 봄과 어울리는 달콤한 고백송이다. 봄날의 새싹이 움트듯 포근하게 시작해 감정의 흐름에 따라 서서히 고조되는 팝 솔 알앤비 장르”라고 했다.

뷔는 오는 11일 2차 콘셉트 포토, ‘프렌즈’의 감성을 종합적으로 담아낸 하이라이트 영상 ‘플래시 비디오’를 공개한다.

한편 ‘프렌즈’는 오는 15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