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투어ing' 아이유, 아이돌차트 아차랭킹 2월 4주 차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유가 아이돌차트 아차랭킹 2월 4주 차 1위에 올랐다.
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아이유가 아이돌차트 아차랭킹 2월 4주 차(2월 26일~3월 3일)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는 지난 20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Winning'을 발매했으며, 앨범에 수록된 'Shopper(쇼퍼)', '홀씨' 등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장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아이유가 아이돌차트 아차랭킹 2월 4주 차 1위에 올랐다.
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아이유가 아이돌차트 아차랭킹 2월 4주 차(2월 26일~3월 3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아이유는 음원 점수 1,230점, 유튜브 점수 8,832점, 소셜 점수 1,683점을 얻어 총점 1만 1,755점으로 정상에 올랐다.
그는 지난 20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Winning'을 발매했으며, 앨범에 수록된 'Shopper(쇼퍼)', '홀씨' 등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장악했다.
아이유의 글로벌 티켓파워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EDA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024 IU H. E. R. WORLD TOUR CONCERT'가 개최되는 18개 도시 중 서울, 요코하마, 타이베이, 북미 6개 도시(뉴어크, 애틀랜타, 워싱턴 D.C, 로즈몬드,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 자카르타 공연 티켓 예매가 전석 매진됐다.
타이베이에서는 예매가 시작된 지 6일 만에 동시 접속자 수가 최대 70만 명에 달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타이베이 리포트, CTS NEWS, TVBS NEWS 등 현지 유력 매체들이 이를 크게 다루었다. 북미 지역에서는 10분 만에 전석 매진이라는 쾌거를 달성했고, 자카르타에서도 예매가 시작된 직후 동시 접속자 수 63만 명을 기록하며 큰 관심을 입증했다.
이에 따라 남은 투어 일정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오사카는 8일부터 17일까지 2차 선행 예매를 실시하고, 싱가포르는 오는 15일부터 진행된다. 홍콩,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런던, 베를린, 방콕 공연 관련 상세 예매 정보는 순차 오픈될 예정이다.
사진 = EDAM엔터테인먼트, 아이돌차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 화보 공개 "결혼식 날짜가 언제더라"
- '71세' 박영규, ♥25살 연하와 4번째 결혼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4인용식탁)
- 전현무, 前 연인 한혜진 언급에 풀린 동공…결별 5년째 언급ing [엑's 이슈]
- 김숙, 3개월만 사업 망했다…최강희 "담배만 피우다 퇴근" 폭로 (비보티비)
- '3번의 유산' 진태현♥박시은, 자식 소개 "진씨 성 준 내 새끼들" (작은테레비)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