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 '어비스', 스포티파이 4,600만 스트리밍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진 '어비스'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방탄소년단(BTS) 진의 자작곡 '어비스'가 최근 스포티파이에서 4,600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서정적인 멜로디를 가진 노래 '어비스'는 진이 번아웃을 겪었을 때의 심정을 진솔하게 담은 곡이다.
미국 매체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는 '어비스'에 대해 언급하며 진의 타고 난 음악적 재능을 극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 '어비스'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방탄소년단(BTS) 진의 자작곡 '어비스'가 최근 스포티파이에서 4,600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이 곡은 2020년 12월 4일, 그의 생일에 공개됐다.
서정적인 멜로디를 가진 노래 '어비스'는 진이 번아웃을 겪었을 때의 심정을 진솔하게 담은 곡이다. 이에 많은 이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미국 매체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는 '어비스'에 대해 언급하며 진의 타고 난 음악적 재능을 극찬했다. 또한, '틴보그'는 '어비스'를 2020년 K팝 최고의 순간 중 하나로 선정했다.
한편, 진은 현재 현역 육군 조교로 군 복무 중이며, 2024년 6월에 전역할 예정이다.
사진 = 빅히트뮤직, 스포티파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 화보 공개 "결혼식 날짜가 언제더라"
- '71세' 박영규, ♥25살 연하와 4번째 결혼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4인용식탁)
- 전현무, 前 연인 한혜진 언급에 풀린 동공…결별 5년째 언급ing [엑's 이슈]
- 김숙, 3개월만 사업 망했다…최강희 "담배만 피우다 퇴근" 폭로 (비보티비)
- '3번의 유산' 진태현♥박시은, 자식 소개 "진씨 성 준 내 새끼들" (작은테레비)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