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김강우 '불륜 사진'에 충격…눈물 재회 후 '위기' (원더풀 월드)[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남주가 김강우의 불륜 정황을 포착했다.
8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서는 출소한 은수현(김남주 분)과 강수호(김강우)가 다시 부부가 됐다.
은수현은 손을 잡으려는 강수호를 피하며 "당신 인생에서 나만 없으면 돼. 그러니까 나 말고 좋은 사람 만나"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재결합한 강수호와 은수현은 함께 토크쇼에 출연하는 등 다정한 부부의 모습을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김남주가 김강우의 불륜 정황을 포착했다.
8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서는 출소한 은수현(김남주 분)과 강수호(김강우)가 다시 부부가 됐다.
출소를 한 은수현의 집 앞에서 둘은 6년 만에 대면을 했다.
강수호는 "6년 만이구나. 얼굴이 많이 야위었네. 고생 많았지"라며 은수현의 손을 잡으려 한다.
은수현은 손을 잡으려는 강수호를 피하며 "당신 인생에서 나만 없으면 돼. 그러니까 나 말고 좋은 사람 만나"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강수호는 "나도 그러려고 했어. 그런데 안되는데 어떡하니. 내가 너를 어떻게 놓니. 집에 가자 우리"라고 말하며 은수현을 끌어 안았다.
한참동안 서로를 끌어 안으며 눈물을 흘린 둘은 다시 남은 시간들을 함께 하기로 다짐했고 결국 그렇게 다시 부부가 됐다.
강수호에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받고 다시 함께 살기로 한 둘.
재결합한 강수호와 은수현은 함께 토크쇼에 출연하는 등 다정한 부부의 모습을 보인다.
행복도 잠시, 토크쇼 녹화가 끝난 후 대기실로 돌아온 은수현은 본인 이름 세 글자가 적힌 봉투 하나를 발견한다.
봉투 안에는 남편 강수호가 다른 여자와 다정한 모습으로 불륜을 벌이는 사진들이 여러 장 들어 있었다.
바로 강수호가 다른 여자와 키스하는 모습이 담긴 것. 사진을 보고 은수현은 큰 충격에 휩싸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은수현이 권선율(차은우 분)을 직접 찾아가 장형자(강애심 분)의 수첩을 전달하기도.
은수현은 권선율을 찾아가 "실은 누가 대신 만나달라고 부탁했어요"라고 말하며 통장과 사고 당시 신문 기사가 함께 들어 있는 수첩을 건넸다.
은수현은 "그 사람, 오랫동안 사죄하는 마음으로 그쪽한테 편지를 썼다"라고 말했다.
권선율은 "그러니까 내 부모 죽인 인간의 사과문을 전해주려는 겁니까? 그쪽이 왜 전해주는데?"라고 말하며 분노했다.
은수현은 "(장형자가)직접 줄 수가 없게 됐어요. 죽었어요. 죽는 순간까지 미안해했어요. 잘 살길 바라면서"라고 말하며 장형자의 죽음을 알렸다.
권선율은 "그래서 나 어때 보여요? 잘 사는 것 같아요? 사과한다고 죽은 사람이 살아 돌아오나"라고 말하며 수첩으로 바닥을 내리치고 자리를 떠났다.
사진=MBC 원더풀 월드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 화보 공개 "결혼식 날짜가 언제더라"
- '71세' 박영규, ♥25살 연하와 4번째 결혼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4인용식탁)
- 전현무, 前 연인 한혜진 언급에 풀린 동공…결별 5년째 언급ing [엑's 이슈]
- 김숙, 3개월만 사업 망했다…최강희 "담배만 피우다 퇴근" 폭로 (비보티비)
- '3번의 유산' 진태현♥박시은, 자식 소개 "진씨 성 준 내 새끼들" (작은테레비)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