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팍서 6경기' 삼성, 주말 시범경기 유료티켓 13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 라이온즈가 9일부터 2024 KBO리그 시범경기에 돌입한다.
삼성은 9일과 10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한화 이글스와의 2연전으로 시범경기를 시작한다.
홈구장인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는 11일 LG 트윈스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총 6경기를 갖는다.
한편 시범경기 유료티켓은 13일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삼성 라이온즈가 9일부터 2024 KBO리그 시범경기에 돌입한다.
삼성은 9일과 10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한화 이글스와의 2연전으로 시범경기를 시작한다.
홈구장인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는 11일 LG 트윈스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총 6경기를 갖는다.
이 중 16일과 17일, 주말에 펼쳐지는 NC 다이노스와의 2연전은 유료로 진행된다. 그 외 평일 경기는 무료로 운영된다.
입장 요금은 작년과 동일하다. VIP석 및 내야 테이블석은 각각 5000원, 그 외 좌석은 3000원, 어린이는 20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요금으로 주말 동안 야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난 시즌에는 주말 동안 총 1만5000명이 넘는 팬들이 라팍을 방문해 봄 야구를 즐긴 바 있다.
한편 시범경기 유료티켓은 13일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블루회원 예매는 11일 오전 11시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받은 구단주 이강인 2군행 발칵!', '280억원 계약 해지'→2주간 유튜브 가짜뉴스 '수익 7억원'
- 레이싱모델 김가온, 파격 끈 비키니…물속 아찔한 자태
- 신수지, 몸매 훤히 드러낸 의상…골반+볼륨 다 가졌네
- '김민재 연봉 2배 달라' 결국 떠난다…레알행 결정→이적료 722억 '꿀꺽'
- '맥심 선정 섹시女 1위' 노브라 골퍼, 초미니 의상+중요부위 노출 '화들짝'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