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前여친 '한혜진' 언급에 진땀…"아 박둘선씨요?" 당황 (전현무계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전 여자친구 한혜진 언급에 진땀을 흘렸다.
8일 방송된 MBN '전현무계획'에서는 전현무와 곽튜브, 김광규가 부산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 곽튜브, 김광규는 정용진 부회장의 부산 맛집으로 향했다.
사장님은 "아니다. 모델이다"라며 전현무의 전 여자친구 한혜진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전현무가 전 여자친구 한혜진 언급에 진땀을 흘렸다.
8일 방송된 MBN '전현무계획'에서는 전현무와 곽튜브, 김광규가 부산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 곽튜브, 김광규는 정용진 부회장의 부산 맛집으로 향했다.
바로 부산 국제 시장 안에 있는 한 밀면집이다.
전현무는 "나 여기 와봤던 것 같다"라고 말하기도. 이에 김과유와 곽튜브는 "여자친구랑?"이라고 물었고 전현무는 강하게 부인했다.
맛집에 도착한 셋은 사장님에 "이 식당의 단골 연예인이 누구냐"라고 물었다.
이에 사장님은 "소녀시대 윤아, 배우 이병헌, 박나래도 왔었다"고 말했다.
전현무는 박나래의 언급에 "박나래는 누구랑 왔었냐"라고 물었다.
사장님은 "키 크신 여성분"이라고 답했고 곽튜브는 "장도연?"이라고 되물었다.
사장님은 "아니다. 모델이다"라며 전현무의 전 여자친구 한혜진을 언급했다.
이에 전현무는 진땀을 흘리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전현무는 급하게 "아, 박둘선씨요?"라고 둘러댔다.
김광규는 "나래랑 친하냐"라고 한혜진에 대해 물었고 전현무는 "엄청 친하다"라고 답했다.
사진=MBN 전현무계획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 화보 공개 "결혼식 날짜가 언제더라"
- '71세' 박영규, ♥25살 연하와 4번째 결혼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4인용식탁)
- 전현무, 前 연인 한혜진 언급에 풀린 동공…결별 5년째 언급ing [엑's 이슈]
- 김숙, 3개월만 사업 망했다…최강희 "담배만 피우다 퇴근" 폭로 (비보티비)
- '3번의 유산' 진태현♥박시은, 자식 소개 "진씨 성 준 내 새끼들" (작은테레비)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