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민, 15일 라이브 방송 예고…'子 특수교사 사건' 언급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호민이 오는 15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8일 주호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3월 15일 21:00 삼체 설명회 치지직 라이브"라며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다.
이날 주호민은 중국 출신의 류츠신 작가의 소설 '삼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아들 학대 혐의로 특수교사 A씨와 법적 공방을 벌이고 있는 주호민이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관련 언급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주호민이 오는 15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8일 주호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3월 15일 21:00 삼체 설명회 치지직 라이브"라며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다.
이날 주호민은 중국 출신의 류츠신 작가의 소설 '삼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삼체'는 SF 소설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휴고상을 아시아 최초로 수상한 작품이다. 오는 21일 넷플릭스는 이를 원작으로 한 새 시리즈 '삼체' 공개를 앞두고 있다.
아들 학대 혐의로 특수교사 A씨와 법적 공방을 벌이고 있는 주호민이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관련 언급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주호민 측은 지난해 A씨를 아동학대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및 장애인복지법 위반 등 혐의로 신고했다. 이 과정에서 주호민 측은 아들의 가방에 녹음기를 숨겨 학교에 보내며 증거를 확보해 교권침해 논란을 빚었다.
지난달 1일 1심 재판부는 A씨에게 벌금 200만 원의 선고유예 판결을 내렸다. 이에 A씨 측은 판결에 불복하며 항소장을 제출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1세' 박영규, ♥25살 연하와 4번째 결혼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4인용식탁)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 화보 공개 "결혼식 날짜가 언제더라"
- 황신혜, 61세 안 믿기는 비키니 자태…관능미 물씬
- 김숙, 3개월만 사업 망했다…최강희 "담배만 피우다 퇴근" 폭로 (비보티비)
- '3번의 유산' 진태현♥박시은, 자식 소개 "진씨 성 준 내 새끼들" (작은테레비)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