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10주년 맞아 승격 도전' 서울E, 베테랑 수비수 신세계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이랜드가 신세계 영입으로 수비 보강에 성공했다.
8일 이랜드는 "창단 10주년을 맞은 이랜드가 멀티 수비 자원 신세계를 영입하며 더욱 견고한 수비진을 완성했다"고 발표했다.
신세계는 센터백과 윙백을 두루 소화할 수 있는 멀티 자원으로 사상 첫 승격에 도전하는 이랜드 수비진에 즉시 전력으로 투입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희준 기자= 서울이랜드가 신세계 영입으로 수비 보강에 성공했다.
8일 이랜드는 "창단 10주년을 맞은 이랜드가 멀티 수비 자원 신세계를 영입하며 더욱 견고한 수비진을 완성했다"고 발표했다.
신세계는 K리그 통산 258경기를 뛴 14년 차 베테랑 수비수다. 2011년 수원삼성에서 프로에 데뷔한 후 상주상무(현 김천상무), 강원FC, 수원FC를 거치며 투지 넘치고 노련한 플레이로 주목받았다.
신세계는 센터백과 윙백을 두루 소화할 수 있는 멀티 자원으로 사상 첫 승격에 도전하는 이랜드 수비진에 즉시 전력으로 투입될 예정이다.
신세계는 "예전부터 관심이 많았던 이랜드와 인연이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최근 멤버 구성이 가장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김도균 감독님도 오셨고 좋은 선수들이 많이 합류해 승격에 가까워진 것 같다. 고참으로서 팀을 잘 꾸려서 승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입단 각오를 밝혔다.
신세계는 오는 10일 수원과 홈 개막전에 앞서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처음으로 인사한다. 팬사인회는 12시 45분부터 1번 게이트 앞 행사장에서 열린다.
[신세계 프로필]
- 생년월일: 1990.9.16.
- 포지션: DF
- 신체조건: 178cm / 75kg
- 출신교: 경신중-경신고-성균관대(중퇴)
- 프로경력: 통산 258경기 3득점 4도움
2011~2016 수원삼성 94경기 1골 1도움
2017~2018 상주상무 37경기
2018~2019 수원삼성 28경기 1골 2도움
2020~2021 강원FC 42경기 1골
2022~2023 수원FC 57경기 1도움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받은' 김건희, 머리 쓸어 넘기며 분노 삭히다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이강인 10년 절친 '3살 연상녀 불꽃 로맨스'...온 세상에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광주의 아들' 이강현, 英 명문 아스널 입성...유니폼 입고 '행복한 웃음'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클린스만, 예전부터 훈련 엉망…아시안컵 전부터 선수들 기진맥진" 외신의 분석 - 풋볼리스트(FO
- “월드클래스 손흥민에게 한국 국적이 불리하게 작용”…아시안컵 실패 생각나는 씁쓸한 칭찬 -
- 獨 매체, 다이어 선발 예상…김민재, 이재성과 ‘코리안 더비’ 불발되나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투헬이 ‘망쳐놓은’ 바이에른 간판스타, 독일 대표팀도 깊은 고민… 크로스 은퇴번복과 키미히
- 아놀드 “리버풀 우승은 맨시티보다 값져”, 홀란 “트레블 기분 모르지?”…‘펩클라시코’ 앞
- '기성용, 조영욱, 임상협과 함께 즐기자!' K리그 EA SPORTS FC FUTURES 축구 페스티벌 개최 - 풋볼리스
- '서울에서 파리를 만난다' PSG 플래그십 스토어 10일 오프닝 행사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