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임플란트 시장 점유율 1위 스트라우만, 역대 최대 실적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 임플란트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스트라우만 그룹은 지난해 매출 한화 약 3조6407억 원을 기록해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스트라우만은 지난 2월 27일(현지시간) 2023년 연간 보고서를 통해 실적 및 주요 성과, 지역별 매출을 공개했다.
이에 힘입은 스트라우만은 지난해 세계 임플란트 시장 점유율 약 32%를 기록, 세계 1위 자리를 유지했다는 분석이 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에 힘입은 스트라우만은 지난해 세계 임플란트 시장 점유율 약 32%를 기록, 세계 1위 자리를 유지했다는 분석이 나왔다.
스트라우만은 스트라우만 BLT 임플란트, 네오덴트(Neodent) 등 프리미엄 부문에서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치과 투명교정 장치 사업에서는 임상 교정 장치와 소프트웨어 측면에 새로운 기능이 도입돼 임상의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기욤 다니엘로 스트라우만 그룹 CEO는 "임직원들의 헌신과 노력으로 스트라우만 그룹은 2022년 440만 명에서 지난해 560만 명으로 치료 접근성을 확대할 수 있었다"며 "그 결과 역대 최고의 실적을 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70주년을 맞이하는 올해도 혁신과 디지털 변혁 속에서 미래의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투자해 나갈 것이며, 전 세계 임직원들의 역량을 높이기 위한 투자를 통해 미래를 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른 개와 잘 못 친해지는 반려견… 놀이터 자주 데려가야 할까? [멍멍냥냥]
- 외국인이 뽑은 “가장 맛있는 한국 음식” TOP 3… 무엇인지 보니, 납득이 간다
- 아토피 표적 치료제 교차 투여… 기대감 높았지만 보험 급여 안 돼
- 덜덜 떠는 우리 강아지, 추워서일까요?[멍멍냥냥]
- '건강에 진심' 박진영, 아침에 일어나 '이것' 먹고 운동 시작… 어떤 효과 있나?
- 트럼프는 하루 동안 뭘 먹을까? 따라한 사람 ‘후기’ 들어 보니…
- 살빼려면 ‘아침식사’가 중요하다… 남성은 ‘탄수화물’ 먹고, 여성은?
- 브브걸 출신 유정, 발리 비키니 사진 공개… 살 안 찌기 위한 '2가지' 습관은?
- 과거 100억 자산 유명 배우, 기초수급자 된 근황 공개… 누구일까?
- 퇴근 후 소소한 행복인데… 영화 보며 한 잔 ‘홀짝’, 정말 안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