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헬시니어스, 사내 유대감 강화 위한 '임직원 감사 주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사내 임직원의 가치와 공유에 대한 감사를 전하는 '임직원 감사 주간'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 지멘스 헬시니어스의 독일 본사는 매년 3월 1일을 전 세계 임직원의 기여에 감사하는 '임직원 감사의 날'로 지정, 관련 행사를 진행하면서 사내 동료애와 유대감을 증진하는 조직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 지멘스 헬시니어스의 독일 본사는 매년 3월 1일을 전 세계 임직원의 기여에 감사하는 '임직원 감사의 날'로 지정, 관련 행사를 진행하면서 사내 동료애와 유대감을 증진하는 조직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법인도 본사의 '임직원 감사의 날' 일환으로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사내 문화를 강화하기 위한 '한국 임직원 감사 주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선 3월 첫 주간 직원 대상 '감사 카드' 작성과 수제도시락 등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감사 카드는 부서나 직급 관계없이 온·오프라인으로 작성해 발송하는 식이다.
이 밖에도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여성 리더십을 주제로 한 외부 초청 강연도 진행됐다.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 이번 강연은 자기계발 및 커리어 개발로 유명한 '블러썸미'의 최명화 대표가 강연자로 나섰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한국 법인 이명균 대표는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다양한 생각을 지닌 구성원들 간의 협력을 핵심 가치로 여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내 조직 프로그램을 진행해 구성원이 함께 발전,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문화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른 개와 잘 못 친해지는 반려견… 놀이터 자주 데려가야 할까? [멍멍냥냥]
- 외국인이 뽑은 “가장 맛있는 한국 음식” TOP 3… 무엇인지 보니, 납득이 간다
- 아토피 표적 치료제 교차 투여… 기대감 높았지만 보험 급여 안 돼
- 덜덜 떠는 우리 강아지, 추워서일까요?[멍멍냥냥]
- '건강에 진심' 박진영, 아침에 일어나 '이것' 먹고 운동 시작… 어떤 효과 있나?
- 트럼프는 하루 동안 뭘 먹을까? 따라한 사람 ‘후기’ 들어 보니…
- 살빼려면 ‘아침식사’가 중요하다… 남성은 ‘탄수화물’ 먹고, 여성은?
- 브브걸 출신 유정, 발리 비키니 사진 공개… 살 안 찌기 위한 '2가지' 습관은?
- 과거 100억 자산 유명 배우, 기초수급자 된 근황 공개… 누구일까?
- 퇴근 후 소소한 행복인데… 영화 보며 한 잔 ‘홀짝’, 정말 안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