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L.S.S. "라이즈, 수줍음 많더라…롤모델은 에스파" (인생짤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세대 아이돌 슈퍼주니어 L.S.S.가 아이돌 선배들을 언급했다.
5일 유튜브 채널 '헤이데이'에서는 '인생 짤보다 싸움 짤이 더 많은 데뷔 20년 차 5세대 아이돌│[인생짤칵] Ep.01 L.S.S.(이특,신동,시원)'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슈퍼주니어의 후배이자 슈퍼주니어-L.S.S.의 선배인 라이즈에게는 아직 다가가는 중.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5세대 아이돌 슈퍼주니어 L.S.S.가 아이돌 선배들을 언급했다.
5일 유튜브 채널 '헤이데이'에서는 '인생 짤보다 싸움 짤이 더 많은 데뷔 20년 차 5세대 아이돌│[인생짤칵] Ep.01 L.S.S.(이특,신동,시원)'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특은 "저희 데뷔한 지 25일 정도 됐다"고 자랑했다.
신동은 "방송국에 갔는데 선배님들을 굉장히 많이 만났다. 데뷔 동기인 투어스를 만났다"고 고백, 이특은 "같이 챌린지도 했었다. 요새 5세대의 덕목은 챌린지"라고 얘기했다.
이어 그는 "방송국에 가면 선배님들이 많이 계신다. 사실 가장 존경하는 선배님들은 슈주 선배님들이고, 에스파 선배님들은 저희 롤모델"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슈퍼주니어의 후배이자 슈퍼주니어-L.S.S.의 선배인 라이즈에게는 아직 다가가는 중.
신동은 "라이즈 선배님들은 뭐랄까, 이런 얘기 후배로서 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부끄러움이 많으시다"며 "라이즈 선배님들은 너무 수줍어하셔서 아직 대화를 많이 못 나눠봤다. 후배로서 잘 다가가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이특은 "라이즈 선배님들이 너무 샤이하셔서 샤이니인 줄 알았다"고 농담해 분위기를 가라앉히고는 "그래서 우리 라이벌은 투어스다. 라이벌을 라이즈 선배님들로 잡았다가 데뷔 동기니까 투어스로 결정했다"고 얘기했다.
한편, 신동은 '슈퍼주니어-L.S.S.가 세븐틴 부석순을 따라했다'라는 반응에 관해 견해를 밝히기도 했다.
그는 "그런데 여기서 확실히 해야 할 건, 저희는 소방차를 따라 했다. 제가 정원관 선배"라고 당당히 말했다.
사진= 유튜브 채널 '헤이데이 Heyday' 영상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1세' 박영규, ♥25살 연하와 4번째 결혼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4인용식탁)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 화보 공개 "결혼식 날짜가 언제더라"
- '3번의 유산' 진태현♥박시은, 자식 소개 "진씨 성 준 내 새끼들" (작은테레비)
- 정보석, 子와 운영한 빵집 휴업…"많이 불편했을텐데 깊은 감사" [엑's 이슈]
- 김숙, 3개월만 사업 망했다…최강희 "담배만 피우다 퇴근" 폭로 (비보티비)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