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탈퇴' 루카스, 4월 솔로 데뷔…SM 측 "일정 추후 공개"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엔시티)를 탈퇴한 루카스가 솔로 가수로 나선다.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8일 엑스포츠뉴스에 "루카스가 4월 솔로 활동을 준비 중이며, 자세한 일정 추후 공개 하겠다"고 밝혔다.
이후 지난해 5월 루카스는 NCT 및 WayV를 탈퇴했고 개인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예고한 바 있다.
NCT 탈퇴 1년여만에 솔로 가수로 나서게 된 루카스의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NCT(엔시티)를 탈퇴한 루카스가 솔로 가수로 나선다.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8일 엑스포츠뉴스에 "루카스가 4월 솔로 활동을 준비 중이며, 자세한 일정 추후 공개 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루카스는 2021년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A씨가 루카스로부터 가스라이팅을 당했다고 폭로, 또 다른 B씨는 A씨와 같은 시기에 루카스와 연애를 했다면서 A씨와 같은 일을 당했다고 주장해 논란이 됐다.
사생활 논란이 확산되자 루카스는 "제 지난 활동을 돌아보고 진심으로 반성하게 되었다. 그렇게 돌아본 제 과거의 행동은, 분명 잘못된 부분이었고, 팬 여러분께서 오랫동안 주신 성원과 지지를 저버린 무책임한 행동이었다"고 사과하며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지난해 5월 루카스는 NCT 및 WayV를 탈퇴했고 개인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예고한 바 있다.
최근 루카스는 공식 SNS 계정을 개설하며 복귀 움직임을 보였다. NCT 탈퇴 1년여만에 솔로 가수로 나서게 된 루카스의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1세' 박영규, ♥25살 연하와 4번째 결혼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4인용식탁)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 화보 공개 "결혼식 날짜가 언제더라"
- '3번의 유산' 진태현♥박시은, 자식 소개 "진씨 성 준 내 새끼들" (작은테레비)
- 정보석, 子와 운영한 빵집 휴업…"많이 불편했을텐데 깊은 감사" [엑's 이슈]
- 김숙, 3개월만 사업 망했다…최강희 "담배만 피우다 퇴근" 폭로 (비보티비)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