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것까지 알려준다고? 셀럽들의 찐템 소개
2024. 3. 8. 10:37
랜선 집들이를 가장한 드레스룸 투어.
「 슬기 」
랜선 집들이로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소개했던 슬기가 이번엔 자신의 옷장을 공개했다. 방 하나를 옷방으로 꾸미는 것이 꿈이었다는 슬기! 행거도 주문 제작할 만큼 옷방 꾸미기에 진심인 모습. 이번 영상에서 슬기는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자주 등장했던 찐 슬기템부터, 문의가 많았던 옷들의 정보를 낱낱이 공유했다. 따뜻하지만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찾고 있었다면 슬기의 패션에 주목해보자.
「 소희 」
평소 깔끔하지만 위트 있는 사복 패션으로 유명한 소희! 소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니커즈, 로퍼, 모자부터 귀걸이, 반지까지 진짜 ‘솧찐템' 컬렉션을 공개하고 있다. 수많은 아이템 중에서 소희가 직접 입고, 신고, 착용해서 추린 그야말로 소희가 떠먹여 주는 정보인 셈. 올봄 귀여운 프레피 룩을 시도하고 싶다면, 소희의 찐템들을 참고하는 건 어떨까?
「 혜리 」
혜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혜리〉를 통해 집들이를 가장한 드레스룸 투어를 진행했다. 혜리는 신발과 가방 아이템이 많은데, 소문난 나이키러버답게 한쪽 벽은 나이키 운동화들로만 채워져 있을 정도! 운동화 디자인을 고민하고 있다면 혜리의 영상을 유심히 보자. 프라다, 보테가 베네타, 샤넬 등 고가의 가방들 실사용 후기도 들려주니, 이를 참고하면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을 듯.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스모폴리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