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상대 복수전 나서는 T1, '오너' "2R 결과는 다를 것"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 정글러 '오너' 문현준이 젠지와의 '리턴 매치'에서는 꼭 승리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T1은 7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시즌 2라운드 광동과 경기서 2-0으로 승리했다.
9일 경기에서 T1은 젠지와 2라운드 '리턴 매치'를 치른다.
문현준은 "우리팀과 젠지 모두 좋은 컨디션으로 대결할 것 같다. 2라운드때는 꼭 승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T1 정글러 '오너' 문현준이 젠지와의 '리턴 매치'에서는 꼭 승리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T1은 7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시즌 2라운드 광동과 경기서 2-0으로 승리했다. 이번 승리로 T1은 젠지에 이어 시즌 12승(1패, 득실 +21)을 달성하면서 단독 1위를 재탈환했다.
경기 후 방송 인터뷰에 나선 '오너' 문현준은 "다시 출전 이후 연승 이어나갈 수 있어 만족한다"고 승리 소감을 전했다. 지난 경기 결장했던 문현준은 이번 경기까지 건강 회복을 위해 노력했으며, 완전히 컨디션을 되찾은 이후 광동전에 나섰다.
최근 문현준은 '페이커' 이상혁의 탈리야와 끈끈한 플레이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이에 대해 문현준은 "탈리야의 챔피언 성능은 좋다. 합류 싸움, 연계 플레이에서 강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9일 경기에서 T1은 젠지와 2라운드 '리턴 매치'를 치른다. T1은 젠지를 상대로 개막전에서 뼈아픈 패배를 기록했지만 이후 12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문현준은 "우리팀과 젠지 모두 좋은 컨디션으로 대결할 것 같다. 2라운드때는 꼭 승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1세' 박영규, ♥25살 연하와 4번째 결혼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4인용식탁)
- 김숙, 3개월만 사업 망했다…최강희 "담배만 피우다 퇴근" 폭로 (비보티비)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 화보 공개 "결혼식 날짜가 언제더라"
- '케이티♥' 송중기, 8개월 子에 "미치겠어" 애정 폭발 (마이금희)[종합]
- "이효리 2세 없는 사주"…무속인 유튜버 '조회수 장사' 비난 쇄도 [엑's 이슈]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