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홍보대사 위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키(H1-KEY)가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홍보대사로 정식 임명됐다.
GLG는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가 지난 7일 경기도 성남시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본부에서 진행된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해 위촉패를 받았고 밝혔다.
하이키는 1년 동안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장애인 고용의 활성화와 인식 개선을 위해 활동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하이키(H1-KEY)가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홍보대사로 정식 임명됐다.
GLG는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가 지난 7일 경기도 성남시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본부에서 진행된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해 위촉패를 받았고 밝혔다.
하이키는 1년 동안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장애인 고용의 활성화와 인식 개선을 위해 활동한다. 이들은 "장애인들이 편견과 어려움 속에서도 능력을 온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미니 1집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를 통해 하이키는 많은 이의 공감을 끌어냈다. 특히 '역경을 이겨내고 결국 꽃으로 피어난다'는 곡의 메시지는 비슷한 상황을 겪고 있는 장애인들에게 큰 용기를 불어넣었다.
하이키는 올해 'H1-KEYnote(하이키노트)' 프로젝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음악과 아름다운 하모니로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신곡 'Thinkin' About You(띵킨 어바웃 유)'와 '기뻐(Deeper)'를 통해 전 세계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는 하이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GLG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1세' 박영규, ♥25살 연하와 4번째 결혼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4인용식탁)
- 김숙, 3개월만 사업 망했다…최강희 "담배만 피우다 퇴근" 폭로 (비보티비)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 화보 공개 "결혼식 날짜가 언제더라"
- '케이티♥' 송중기, 8개월 子에 "미치겠어" 애정 폭발 (마이금희)[종합]
- "이효리 2세 없는 사주"…무속인 유튜버 '조회수 장사' 비난 쇄도 [엑's 이슈]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