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돌 맞은 게임들, 이용자 즐길거리 ‘풍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출시 후 첫돌을 맞은 게임을 기념하기 위해 게임사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 컴투스 등 출시 1주년을 맞은 게임들이 첫돌을 기념하고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축제를 개최한다.
컴투스는 1주년 던전과 기념 필드 '축제의 섬'을 열었고 기념 필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몬스터 사냥 이벤트, 채광 이벤트 등도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 기념 던전 열어
출시 후 첫돌을 맞은 게임을 기념하기 위해 게임사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 컴투스 등 출시 1주년을 맞은 게임들이 첫돌을 기념하고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축제를 개최한다.
먼저 넥슨은 글로벌 멀티플랫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정규시즌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기념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스페셜 카드바디 박스 1탄’, ‘스페셜 코스튬 박스 1탄’ 등이다.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엠블럼, 구름 풍선 등도 받을 수 있다.
컴투스 역시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글로벌 출시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빛과 어둠 속성 소환수 6종 중 1종을 택해 얻을 수 있다. 미션을 수행하고 이벤트 재화인 마력의 별을 얻어 5성 데빌몬 등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다.
첫돌 기념 특별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컴투스는 1주년 던전과 기념 필드 ‘축제의 섬’을 열었고 기념 필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몬스터 사냥 이벤트, 채광 이벤트 등도 마련됐다.
넥슨은 OST도 발매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오리지널 음원 9종과 신규 음원 1종을 더한 총 10곡으로 구성됐다. 넥슨 관계자는 쿠키뉴스에 “이용자 호응에 부응하고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자 OST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노소영, 대법원까지 간다…상고심서 재산분할 다툴 듯
- “崔 동거인에 1000억 증여”…노소영 법률대리인, 허위사실공표 검찰 송치
- 비상걸린 尹지지율…박근혜 탄핵 직전인 ‘17%’ 찍어 [갤럽]
- 올해, 지난해보다 평균 온도 더 높다…유엔 “온실가스 감축해야”
- 법사위, ‘검찰 특활비 0원’ 예산안 의결…與 “보복 삭감”
- 美연준 금리 인하, 사퇴 거부한 파월…한국 증시도 ‘숨고르기’
- 부동산 경기 침체에 경제성장 발목잡힌 中, 2000조원 투입
- 막 올린 ‘2024 코세페’…경기 반등 불씨 살린다 [가봤더니]
- 대체로 맑은 날씨에 추위 풀린다…낮 최고 16~21도
- “매트리스 찌꺼기도 옷이 된다”…슬로우베드의 진짜 친환경 [가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