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양지은 이을 眞은 누구? 정서주→배아현, 인생곡 미션 '대망의 결승전' (미스트롯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OP7이 영광의 진(眞)에 도전했다.
7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3'에서는 대망의 결승전으로, 인생곡 미션이 펼쳐졌다.
김소연은 한결같이 응원해 준 팬들과 부모님에 대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금잔디의 '일편단심'을 인생곡으로 선택했다.
한편, 이날 '미스트롯3'은 인생곡 미션을 통해 영광의 진(眞)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TOP7이 영광의 진(眞)에 도전했다.
7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3'에서는 대망의 결승전으로, 인생곡 미션이 펼쳐졌다.
결승전은 마스터 점수 50%와 대국민 투표 점수(온라인 응원 투표+음원 점수+실시간 문자 투표) 50%를 합산한 결과로 순위가 결정된다.
준결승전을 통해 확정된 TOP7은 정서주, 나영, 배아현, 미스김, 오유진, 김소연, 정슬이었다.
정슬이 선택한 인생곡은 정수라의 '도라지꽃'이었다.
"이 곡을 선곡한 이유는 엄마 때문이다. 어머니께서 작년 초에 유방암으로 고생하셨다. 그때 가족이 많이 힘들었다"는 사연을 밝힌 정슬은 연습 중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정슬은 "엄마가 아프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마음이 너무 아팠고 세상이 무너지는 느낌이었다. 그때 이 노래를 듣고 마음의 위안을 많이 받았다"고 밝혔다.
장윤정은 "단 한 번도 아쉬운 모습을 보여 주지 않은 참가자다. 항상 본인의 역량을 100% 다 발휘했던 참가자라서, 발전하는 모습이 기특하다"고 칭찬했다.
김소연은 한결같이 응원해 준 팬들과 부모님에 대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금잔디의 '일편단심'을 인생곡으로 선택했다.
김소연은 "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준우승을 하면서 저를 알아보는 분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코로나 시국이라 생각보다 내가 설 수 있는 무대는 많지 않았다"는 사연을 밝혔다.
이어 "그 사이에 대중분들에게 잊혀지면 어떡하지 고민을 계속했다. 그런데 늘 그 자리에서 나를 기다려 주시는 팬분들이 계시더라.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다"고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김연자는 "쉬운 노래가 아닌데 소연 씨가 가지고 있는 색깔에 딱 맞는 선곡이었다.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 창법을 잘한다. 마침 '일편단심'이 그런 노래라서 굉장히 만족하며 들었다"고 심사했다.
한편, 이날 '미스트롯3'은 인생곡 미션을 통해 영광의 진(眞)이 공개된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1세' 박영규, ♥25살 연하와 4번째 결혼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4인용식탁)
- 김숙, 3개월만 사업 망했다…최강희 "담배만 피우다 퇴근" 폭로 (비보티비)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 화보 공개 "결혼식 날짜가 언제더라"
- '케이티♥' 송중기, 8개월 子에 "미치겠어" 애정 폭발 (마이금희)[종합]
- "이효리 2세 없는 사주"…무속인 유튜버 '조회수 장사' 비난 쇄도 [엑's 이슈]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