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태양 子, 태양 남자다움+민효린 예쁨 다 가졌다" (찐천재)[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성이 결혼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7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홍진경한테 별 얘기 다 하는 빅뱅 대성 (마지막 키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대성은 결혼 생각이 있냐는 물음에 "저는 무조건 있다"라고 답했다.
대성은 "(태양이 결혼하니) 훨씬 좋다 그러고, 사람 보면 좋아진 게 보인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대성이 결혼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7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홍진경한테 별 얘기 다 하는 빅뱅 대성 (마지막 키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 5일 싱글 'Falling Slowly'를 발매한 빅뱅 대성이 출연했다.
이날 대성은 결혼 생각이 있냐는 물음에 "저는 무조건 있다"라고 답했다.
1989년 4월생으로 현재 만 34세인 그는 "'마흔 전에는 무조건 가고 싶다'라는 계획이 어렸을 때부터 있었는데, 인간으로서 봤을 때 가정이 있는 게 훨씬 행복도가 높은 것 같다. 주변인들도 결혼을 장려하는 분들이 많다"고 견해를 밝혔다. 대성의 이상형은 화려하기보다는 수수하고 참한 사람.
빅뱅 멤버들 중 유일한 기혼자인 태양 역시 결혼을 추천한다고.
대성은 "(태양이 결혼하니) 훨씬 좋다 그러고, 사람 보면 좋아진 게 보인다"고 말했다.
태양은 지난 2018년 배우 민효린과 별혼, 슬하에 2021년생 아들을 두고 있다. 제작진이 태양의 아들 미모가 유명하지 않냐고 묻자, 대성은 "맞다. 형의 남자다움과 형수님의 예쁨을 진짜 최고로 잘 가져온 애인 것 같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영상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1세' 박영규, ♥25살 연하와 4번째 결혼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4인용식탁)
- 김숙, 3개월만 사업 망했다…최강희 "담배만 피우다 퇴근" 폭로 (비보티비)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 화보 공개 "결혼식 날짜가 언제더라"
- '케이티♥' 송중기, 8개월 子에 "미치겠어" 애정 폭발 (마이금희)[종합]
- "이효리 2세 없는 사주"…무속인 유튜버 '조회수 장사' 비난 쇄도 [엑's 이슈]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