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오름 투어 프로젝트 시즌2 '봄 편'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더는 오르머와 함께하는 '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 시즌2'를 전개하며 함께 트레킹을 즐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아이더X오르머 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는 건강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하는 아이더와 제주 오름을 기반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오르머가 함께하는 정기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더는 오르머와 함께하는 ‘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 시즌2’를 전개하며 함께 트레킹을 즐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아이더X오르머 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는 건강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하는 아이더와 제주 오름을 기반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오르머가 함께하는 정기 프로젝트다. 지난해 가을편과 겨울편으로 진행됐던 시즌1에 대한 높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올봄 시즌2로 돌아왔다.
이번 시즌2에서는 테마가 있는 회차별 오름 투어에 특별 게스트가 함께하며 더욱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총 4회차로 진행하며, 희망하는 테마의 코스가 있는 회차를 선택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1회차부터 각각 3월30일, 4월12일, 4월27일, 5월17일에 진행된다.
1회차는 ‘재밌는 제주 말 알아보기’를 주제로 이승이 오름 코스에서 진행된다. 벚꽃길과 숲길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비교적 쉬운 난이도의 오름이다. 1회차 특별 게스트로 제주를 대표하는 유튜버 ‘뭐랭하맨’과 함께 제주 말에 대한 흥미로운 퀴즈와 토크 타임을 진행한다.
보기만해도 낭만적인 제주의 모습을 그림으로 남길 수 있는 2회차 ‘오름에서 드로잉’ 투어는 직장인의 일상툰을 이야기하는 작가 ‘지토툰’과 함께한다. 제주 5대 명산으로 불리는 그림 같은 영주산의 풍경과 함께 나만의 오름 툰을 그리며 추억을 쌓을 수 있다.
3회차에서는 환경을 생각하는 의미 있는 활동이 전개된다. ‘오름 타고 바다 플로깅’을 테마로 당산봉에서 고산리 해안가 일대를 트레킹하며 쓰레기를 줍는 해양 플로깅 활동을 진행한다. 해양활동가 ‘디프다 제주 수빈’과 함께 바다 플로깅을 하며 쓰레기도 줍고 환경보호에 대해 생각해 보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꾸려진다.
제법 포근한 5월에 진행되는4회차에서는 붉은오름 트레킹도 즐기고 피톤치드 가득한 곳에서 힐링 요가도 경험할 수 있는 ‘자연 오름 속 요가’투어가 펼쳐진다. 자연을 사랑하는 요가 강사 ‘혜정’과 함께 심신 안정을 위한 요가를 체험할 수 있다.
자연을 만끽하며 걷는 트레킹 외에도 테마별로 마련된 레크레이션,개인 스냅 사진 촬영,하산 플로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아이더X오르머 맨투맨과 에코 텀블러, 아이더 플로깅백, 로고 타월, 오름 키링 및 엽서, 오름 미니 지도 등 풍성한 웰컴 오름 기프트가 제공된다.
아이더 관계자는 “각 계절이 선사하는 정취와 제주 오름의 멋스러움을 트레킹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경험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높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 주셨다”며 “이번 시즌2는 특별 게스트와 함께 더욱 풍성한 내용으로 준비했으니 아이더X오르머 제주 오름 투어와 함께 봄의 제주 오름의 매력을 색다르게 만끽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마'했던 의사들…면허정지 절차 밟자 당황 "진짜 할 줄이야"
- 윤 대통령 국정 지지율 3.5%p↓…與 지지율도 하락세 반전 [데일리안 여론조사]
- 총선 지휘 "한동훈 잘하고 있다" 48.9%…"이재명 잘하고 있다"는 40.2% [데일리안 여론조사]
- [인터뷰] TSMC 떠나 삼성 지원군으로...에이디테크놀로지 "모든 준비 마쳤다"
- '비례 투표' 국민의미래 38.6%, 민주연합 22.7%, 조국신당 20.3% [데일리안 여론조사]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