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 화보 공개 "결혼식 날짜가 언제더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드레스 화보를 공개했다.
7일 최준희는 "사실 휴대폰으로 찍은 게 더 이쁘게 나온 건 팩트"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화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최준희는 자신의 드레스 화보에 대해 "시집가는 거 아님 ㅋㅋ"라고 재차 해명해 눈길을 끈다.
최준희는 해당 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자신의 생일에 일부 게재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드레스 화보를 공개했다.
7일 최준희는 "사실 휴대폰으로 찍은 게 더 이쁘게 나온 건 팩트"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화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준희는 푸른색의 화려한 쉬폰 드레스를 입고 화관을 쓰고 있어 눈길을 끈다. 꽃으로 장식된 장소에서 꽃다발을 들고 미소를 짓는 그가 감탄을 자아낸다.
최준희의 사진에 그의 남자친구는 "우리 결혼식 날짜가 언제더라.."라며 하트 이모티콘으로 애정을 드러냈고 최준희는 "2089/13월 79일"이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최준희는 자신의 드레스 화보에 대해 "시집가는 거 아님 ㅋㅋ"라고 재차 해명해 눈길을 끈다.
최준희는 해당 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자신의 생일에 일부 게재한 바 있다. 이에 엄정화는 "이쁜 쭈니. 생일 축하해!!!"라며 그의 생일을 축하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2003년생인 최준희는 故 최진실의 딸이자 가수로 활동 중인 지플랫(최환희)의 동생으로, 현재 유튜브 계정을 운영하며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 최준희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1세' 박영규, ♥25살 연하와 4번째 결혼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4인용식탁)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 화보 공개 "결혼식 날짜가 언제더라"
- 김숙, 3개월만 사업 망했다…최강희 "담배만 피우다 퇴근" 폭로 (비보티비)
- '케이티♥' 송중기, 8개월 子에 "미치겠어" 애정 폭발 (마이금희)[종합]
- "이효리 2세 없는 사주"…무속인 유튜버 '조회수 장사' 비난 쇄도 [엑's 이슈]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