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불2’ 곽튜브 “김태호PD, 내겐 어릴 때부터 존경한 아버지”

유지희 2024. 3. 7. 14: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ENA 
유튜버이자 방송인 곽튜브가 김태호 PD를 ‘아버지’라고 지칭하며 존경심을 드러냈다. 

곽튜브는  7일 서울 서대문구 연남동에서 진행된 ENA와 김태호 PD의 제작사 TEO의 예능 프로젝트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 제작발표회에서 시즌2 참여 소감을 묻는 질문에 "어릴 적부터 존경한 김태호 아버지, 그리고 (또 다른 PD인) 김훈범 형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여행 크리에이터 세 명이 메인인 프로그램으로 시즌2까지 하게 됐는데 감개무량하다”고 말했다. 

곽튜브는 개인적으로 시즌1과의 차별점에 대해 “예전엔 방송에 어떻게 나갈지 몰랐고 촬영하면서 지치고 힘들기도 했다”며 “그런데 결과가 좋더라. 광고도 찍었다. 출연료 밖에도 금전적으로 얻은 게 있었다”고 장난스럽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구마블2’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주사위에 운명을 맡긴 채 떠나는 예측불허 모험을 담은 여행 예능이다. 시즌1에 이어 다시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다시 뭉쳤다. 

지난해 방송된 ‘지구마블’의 시즌1은 상반기 ENA 예능 최고 시청률 기록, 유튜브 누적 조회수 6천만 뷰 돌파, 공개 직후 OTT 플랫폼 상위권 점령하는 기록을 세웠다. 

‘지구마불2’는 오는 9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