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바네사브루노, '르봉 백' 신상 컬렉션 팝업스토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완판백'으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르봉 백'의 신상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성수동에서 연다고 7일 밝혔다.
르봉 백 컬렉션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포인트 오브 뷰'에서 오는 10일까지 운영되며, 이 곳에서 아떼의 완판백으로 떠오른 르봉 백의 신제품을 포함한 전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완판백’으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르봉 백’의 신상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성수동에서 연다고 7일 밝혔다.
르봉 백 컬렉션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포인트 오브 뷰’에서 오는 10일까지 운영되며, 이 곳에서 아떼의 완판백으로 떠오른 르봉 백의 신제품을 포함한 전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픈 첫날인 5일에는 약 000여명의 고객들이 방문해 팝업 시작 전부터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는 등 열광적인 호응이 이어졌다.
팝업 공간은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와 ‘대형 리본’을 메인으로 전체적으로 발레코어 무드를 앞세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실내 공간에는 24 봄여름(SS)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러와 소재로 출시된 르봉 백 신상 컬렉션을 전시했고, 야외 공간에는 봄 분위기의 플라워 가든과 대형 리본 포토존을 마련해 방문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한다.
현장 혜택으로는 팝업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단독 상품을 선보이며, 제품 구매 시엔 ‘백꾸’(bag꾸미기)를 할 수 있는 한정판 굿즈(진주 키링) 증정, SNS인증 시엔 아떼 굿즈를 추가로 제공한다.
LF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지난해 10월 출시한 르봉 리본 백팩 겸 숄더백은 지난해 패션업계 대세였던 리본을 중심으로 한 ‘발레코어’를 선도한가방으로 꼽힌다. 출시와 동시에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3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고, 온·오프라인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하기도 했다.
LF몰을 비롯해 다양한 패션 플랫폼에서도 꾸준히 상위에 오르며 흥행을 이어가면서 고객들의 피드백과 패션 트렌드를 상품 개발에 지속 반영한 결과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출시 초기 2종의 컬러에서 현재 컬러, 사이즈 등을 확대해 10종 이상으로 르봉백 컬렉션 라인업을 대폭 확장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관계자는 “아떼 르봉 백은 발레코어 무드를 가방에 녹여낸 특색 있는 아이템으로 2030대 여성 고객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며 “백팩은 물론 숄더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점과 유행하는 패디드 패브릭 소재와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어우러진 점이 흥행 요소라고 보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마'했던 의사들…면허정지 절차 밟자 당황 "진짜 할 줄이야"
- 윤 대통령 국정 지지율 3.5%p↓…與 지지율도 하락세 반전 [데일리안 여론조사]
- '비례 투표' 국민의미래 38.6%, 민주연합 22.7%, 조국신당 20.3% [데일리안 여론조사]
- 총선 지휘 "한동훈 잘하고 있다" 48.9%…"이재명 잘하고 있다"는 40.2% [데일리안 여론조사]
- "국회 출근 전 불륜男과 호텔서…" 증거사진까지 나와 '발칵'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사무국' 설치…"北 파병 강력 규탄"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