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협, ‘의심거래보고 실무’ 과정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7일 자금세탁방지 업무 인력의 전문성 강화를 위한 '의심거래보고(STR)실무' 집합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특히 자금세탁 분야 실무 경험을 가진 전문가가 강사로 참여해 다양한 STR 사례와 의심거래 보고서 작성 방법 등에 대한 사례 중심으로 강의한다.
교육기간은 4월19일, 1일 7시간이며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주간(오전 9시30분~오후 5시30분)에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7일 자금세탁방지 업무 인력의 전문성 강화를 위한 ‘의심거래보고(STR)실무’ 집합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마감일은 오는 27일이고, 개강일은 4월19일이다.
학습목표는 의심거래보고 개념과 관련 규정 등 개요를 이해하고 보고사례를 유형별로 살펴봄으로써 내부통제 역량을 강화하는 것이다. 수강대상은 자금세탁방지 및 내부통제 업무 담당자 등이다.
특히 자금세탁 분야 실무 경험을 가진 전문가가 강사로 참여해 다양한 STR 사례와 의심거래 보고서 작성 방법 등에 대한 사례 중심으로 강의한다.
교육기간은 4월19일, 1일 7시간이며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주간(오전 9시30분~오후 5시30분)에 진행된다.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마'했던 의사들…면허정지 절차 밟자 당황 "진짜 할 줄이야"
- 윤 대통령 국정 지지율 3.5%p↓…與 지지율도 하락세 반전 [데일리안 여론조사]
- '비례 투표' 국민의미래 38.6%, 민주연합 22.7%, 조국신당 20.3% [데일리안 여론조사]
- 총선 지휘 "한동훈 잘하고 있다" 48.9%…"이재명 잘하고 있다"는 40.2% [데일리안 여론조사]
- "국회 출근 전 불륜男과 호텔서…" 증거사진까지 나와 '발칵'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